CU, ‘짱구 맥주’ 판매…GS25, 벚꽃 시즌 술 로제와인 선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U, ‘짱구 맥주’ 판매…GS25, 벚꽃 시즌 술 로제와인 선봬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3.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U, 두목님 라거 등 ‘짱구 맥주’ 판매

CU는 오는 15일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콜라보한 이색 맥주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CU
CU는 오는 15일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콜라보한 이색 맥주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CU

CU는 오는 15일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콜라보한 맥주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짱구 맥주는 신형만 에일, 두목님 라거, 액션맥주 바이젠 총 3종으로, 만화 속 짱구의 주변 인물들을 전면에 내세웠다. 신형만은 짱구의 아빠, 두목님은 짱구의 유치원 선생님, 액션가면은 짱구의 우상으로 관련 캐릭터들이 활용됐다.

앞으로 CU는 짱구 맥주의 판매 추이를 지켜보며 다른 상품 카테고리로 짱구 캐릭터의 콜라보 확대를 검토할 예정이며 수제맥주에 있어서도 맛, 품질, 스토리 등 다방면에서 차별화를 꾸준히 시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여행이지, 한정판 굿즈 '여행이지 부루마불' 제작

여행이지는 보드게임 제작사인 부루마불 씨앗사와 한정판 굿즈 '여행이지 부루마불'을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부루마불은 '쉽고 편리한 여행'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추억의 게임 부루마불을 통해 옛 추억을 떠올리며 세계 주요 도시와 랜드마크를 여행하는 재미를 선사하고자 제작됐다. 여행이지 모델 배우 조승우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4종이 포함됐다.

여행이지는 한정판 굿즈 제작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올해 출발하는 패키지 여행상품 예약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500명에게 한정판 굿즈가 증정된다.

홈앤쇼핑, 고객중심경영 강화

홈앤쇼핑은 지난 13일 오후 서울 마곡동 홈앤쇼핑 본사에서 최고고객책임자(CCO) 임명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홈앤쇼핑은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이성한 경영지원본부장을 선임했다. 이를 계기로 고객서비스 관련 의사결정을 보다 신속하게 진행하고, 모든 시스템을 고객중심으로 정착시켜 고객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리겠다는 방침이다.

트러스테이, 스마트 주거 솔루션 '홈노크존'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서 첫 선

야놀자클라우드와 KT에스테이트 합작사 트러스테이는 스마트 주거 솔루션 '홈노크존'을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서 처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트러스테이 홈노크존은 공동 주거 환경의 편의시설 내 스마트 인프라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솔루션이다. 트러스테이는 자이의 커뮤니티 통합 서비스 브랜드 자이안 비(XIAN vie)와의 협업을 통해 이달 입주를 시작한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를 대상으로 홈노크존 첫 공급에 나섰다.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는 인피니티 풀, 실내골프연습장, 카페테리아, 스터디 카페 등 자이안 비의 최첨단 커뮤니티 공간을 갖춘 3000가구 이상의 대단지 공동주택이다. 

GS25, 벚꽃 시즌 술 로제와인 3종 선봬

GS25는 벚꽃 시즌을 맞아 로제와인 3종을 오는 17일 론칭하고 4월 말까지 행사가로 상품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제와인은 △아미치올레마로제 △디아블로로제 △프레시넷스파클링로제 총 3종으로 벚꽃 시즌에 맞춘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상품들은 정상가 대비 25%~30% 낮은 수준인 1만1900원~2만4900원에 판매된다.

특히 아미치올레마로제와인은 세계적 와인 평론가인 제임스서클링으로부터 92점을 받은 로제와인으로 이번에 전국 GS25, GS더프레시,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를 통해 1만2000병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우아한청년들-도로교통공단, 라이더 안전교육 효과측정 공동연구 나선다

우아한청년들은 도로교통공단과 지난 13일 이륜차 교육 전문 시설 '배민라이더스쿨'에서 '배달 이륜차 교통안전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두 기관은 배달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안전교육의 효과 측정을 위한 공동 연구를 진행할 계획이다. 교육의 효과를 객관적으로 측정하고 실효성을 높이려는 취지다. 또한 연구 내용을 바탕으로 추후 학술 대회에도 공동 참여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사내 홍보모델 선발 등 직원 서포터즈 활동 확대

롯데홈쇼핑은 지난 13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사내 홍보모델 위촉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내 홍보모델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원 밎 추천을 받아 내부 심사를 거쳐 남녀 5명씩 총 10명의 직원이 선발됐다. 롯데홈쇼핑이 사내 모델을 선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들은 향후 1년간 언론 홍보용 사진촬영을 비롯해 브이로그, 숏폼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여기어때, 홍콩관광청과 '헬로 홍콩' 프로모션 진행

여기어때는 홍콩관광청과 함께 '헬로 홍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헬로 홍콩은 홍콩 여행 정상화를 맞아 홍콩관광청에서 진행하는 관광객 유치 캠페인으로, 해당 프로모션으로 왕복 무료 항공권이 제공된다. 

오는 31일까지 출발지와 도착지 상관없이 캐세이퍼시픽 항공권을 구매한 여행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홍콩 왕복 항공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항공권 사용 기간은 올해 말까지며, 응모 결과는 다음 달 28일에 발표된다.

청호나이스 임직원, 창립 30주년 기념 '마음존중 ESG 캠페인' 진행

청호나이스는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일상 속 ESG 실천을 위한 임직원 '마음존중 ES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마음존중 ESG 캠페인은 청호나이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마음이 시키는 대로 참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환경보호 실천을 할 수 있도록 3가지 미션(△플로깅 △제로웨이스트 △워킹챌린지)이 제공되며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실천 후 별도 제작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인증하는 활동이다. 실천 인증 시 건당 1000원이 기부금으로 적립되며 일정금액이 모이면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