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로직스, 정기주주총회 개최…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 출시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바이오로직스, 정기주주총회 개최…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 출시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3.1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 제12기 정기주주총회 개최 

삼성바이오로직스는 17일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본사 글로벌홀에서 제12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17일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본사 글로벌홀에서 제12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17일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본사 글로벌홀에서 제12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주총에서는 △재무제표 승인 △이사 선임 △감사위원 선임 △이사 보수 한도 승인 등 총 4개 안건이 상정돼 최종 승인됐다. 주총은 오전 9시부터 시작해 약 30분만에 마무리됐으며, 현장과 온라인으로 1300여 명의 주주가 참여했다.

사내이사로는 존림 대표가 재선임됐으며, 노균 부사장(EPCV 센터장)이 신규 선임됐다. 또한 안도걸 전 기획재정부 차관이 사외이사 겸 감사위원으로 신규 선임됐으며, 김유니스경희 사외이사는 재선임됐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마시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모로오렌지맛' 출시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봄철을 맞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보령 마시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모로오렌지맛'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보령 마시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모로오렌지맛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원료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하 HCA)과 체내 에너지를 생성하는 비타민 B군 4종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해당 제품은 100% 수용성 HCA로 구성돼 있으며 모로오렌지맛이 구현됐다. 하루 한 포를 물이나 탄산수에 타서 식후 15분 이내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동성제약 '이지엔', 뷰티 박람회 2023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참가

동성제약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지난 16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2023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지엔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KOTRA)가 운영하고 국내 기업 총 108개사 함께하는 한국관에 부스를 오픈했다.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꼽히는 행사다. 이번 박람회에서 동성제약은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 '푸딩 헤어 컬러'와 '닥터본드 라인'을 선보였다.

지씨씨엘, 말초혈액단핵세포(PBMC) 자원관리시스템 구축

임상시험 검체분석 기관 ㈜지씨씨엘(GCCL)은 말초혈액단핵세포(Peripheral blood mononuclear cell, 이하 PBMC) 자원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7일 밝혔다.

PBMC 자원관리시스템은 모검체의 도착에서부터 원심분리, 자검체 PBMC의 바이알 제작, 보관, 반출 맵핑(Mapping) 및 폐기에 걸친 전 과정을 2단계 바코드 시스템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전산 프로그램이다.

이번 개발을 통해 모검체의 바코드와 맵핑(Mapping)된 자검체의 전용 바코드를 생성하고 전 과정을 전산화 함으로써 기존의 수기 입력으로 인한 오류를 방지하고 고객 요청 시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 출시

동아제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는 저자극 각질케어 성분인 'PHA' 2%와 'LHA'가, 동아제약 특허 성분인 헤파린 RX 콤플렉스™도 함유됐다. 또한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토너로 저자극 포뮬러가 사용됐다. 

파티온은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후 8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단독 진행된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등 기획 상품을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