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2023 러브 포 플래닛’ 캠페인 실시…CJ온스타일, ‘온 큐베이팅’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락앤락, ‘2023 러브 포 플래닛’ 캠페인 실시…CJ온스타일, ‘온 큐베이팅’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0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락앤락, '2023 러브 포 플래닛' 캠페인 실시

락앤락은 3일부터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Love for Planet)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3일부터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Love for Planet)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3일부터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Love for Planet)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러브 포 플래닛은 사용하지 않거나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수거해 생활용품, 공공시설물 등으로 재탄생시키는 활동이다. 올해는 캠페인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찾아가는 수거가 도입됐다.

거주지에 상관없이 락앤락몰 개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페이지를 통해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 수거 신청을 할 수 있고, 오프라인으로는 안성 아울렛 방문 시 참여 가능하다. 단, 온라인 수거 신청 시엔 최소 5개 이상 용기 수거 신청이 필요하다. 신청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3일 내 택배사에서 수거가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수거 용기 개수에 따라 400㎖, 650㎖, 950㎖ 용량의 '뚜껑까지 투명한 원형 밀폐용기'가 증정된다.

KT알파 쇼핑 패션PB '르투아', 2023 S/S시즌 론칭

KT알파 쇼핑은 자체 패션브랜드(PB) '르투아'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르투아는 나염 프린팅한 시그니처 스커트부터 고가의 아세테이트 섬유로 제작한 팬츠, 쉬폰 느낌의 블루종 점퍼, 시원한 촉감의 가디건, 린넨 소재의 시스루 니트 등 총 14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TV방송에 앞서 KT알파 쇼핑 모바일앱 및 온라인몰에서 르투아 S/S시즌 미리주문 특별기획전을 열고 고객 혜택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르투아 S/S시즌 상품을 미리주문할 경우 모바일 10% 할인쿠폰이 증정되고 12일까지 상품 구매 후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샤넬 클래식 WOC 체인백(2명)이 제공된다.

여행이지, 가정의 달 'Hi-Five, 반가운 5월' 기획전 진행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Hi-Five, 반가운 5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 상품은 여행객 구성을 고려해 △아이와 하이파이브 △가족 모두 하이파이브 △연인과 하이파이브 △부모님과 하이파이브 △4050 우리끼리 하이파이브 등 5개의 테마로 구성됐다. 

여행이지는 오는 5월 12일까지 기획전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4만 원 할인, 지역별 무료 옵션 등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어메이징 벨리곰' 관람객 55만 명 몰려

롯데홈쇼핑은 18m 초대형 공공전시 '어메이징 벨리곰'에 행사 첫 주말(4/1~2) 동안 55만 명의 관람객이 몰렸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메인광장에 5층 높이의 18m 초대형 벨리곰이 공개, '돌아온 4월을 벨리곰과 기념하는 파티' 콘셉트로 마련됐다. 벨리곰의 단짝 친구 '꼬냥이'를 케이크로 구현한 2m 단독 조형물도 전시됐다.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잠실을 방문한 시민들이 벨리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계속해서 진행된다. 생일파티 콘셉트의 벨리곰 테마송이 공개되며 4마리의 벨리곰이 테마곡에 맞춰 단체 댄스를 추는 '벨리곰의 댄스파티', 기념일을 맞은 고객 10팀을 초청해 초대형 벨리곰과 단독 포토타임을 즐기는 '벨리곰을 빌려드립니다' 행사도 진행된다.

우아한청년들, 라이더대상 배달용품 공구장터 진행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운영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배민커넥트에 가입된 라이더를 대상으로 배달장비를 공동구매하는 '배달용품 공구장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배달용품 공구장터는 라이더들이 평소 배달을 수행하면서 필요한 용품 구입에 들어가는 비용을 줄이고, 수익성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하는 라이더 맞춤형 이벤트다. 우아한청년들은 실제로 제품을 사용하는 라이더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용품을 사전조사한 다음, 해당 제품을 보유한 제휴사와 협업해 공동구매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공구장터 이벤트는 총 2차례에 걸쳐 진행, 이날부터 오는 16일 동안 진행되는 1차 이벤트에서는 포팩트 카메라형 블루투스, 이지앤바이크 핸드폰 거치대, 이호토 바라클라바 등을 공동구매한다. 17~30일 열리는 2차 이벤트에서는 크랭크 헬멧, 토투 배달가방, 9FX 넥게이터 등을 공동구매한다. 

CJ온스타일, H&B 중소브랜드 발굴·육성 프로그램 '온(ON)큐베이팅' 론칭

CJ온스타일은 국내 H&B(헬스앤뷰티) 중소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온(ON)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온 큐베이팅 프로그램은 특히 건강기능식품, 뷰티 분야에서 차별화된 소재나 기능성 제품 등을 보유한 경쟁력 있는 중소브랜드 발굴에 집중해 상품 포트폴리오 확대와 함께 중소브랜드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이날부터 오는 14일까지 온 큐베이팅 홈페이지를 통해 1기를 모집할 예정이다. 선발 절차는 △상품 경쟁력 △브랜드 성장성 △채널 적합성 등을 고려해 서류 및 대면 심사를 진행하며 1차 입점 대상 브랜드를 선발하고 입점 후 최대 6개월간 입점 실적 및 내외부 퍼포먼스 평가를 거쳐 추가 육성 및 투자 등의 지원 여부를 결정한다.

홈앤쇼핑, 굿봄 & 굿쇼핑, 4월 혜택봄 페스타 마련

홈앤쇼핑은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알리는 4월을 맞아 구매 고객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과 삼성 핸드폰을 증정하는 '4월 혜택봄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16일까지 구매한 고객 중 총 열 분을 추첨해 GS칼텍스 50만 원 주유상품권을, 17일부터 30일까지 구매 고객 추첨을 통해 삼성갤럭시 S23+ 모델 열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된다.해당 기간에 홈앤쇼핑에서 구매하신 모든 고객은 별도의 참여 절차 없이 본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한 본 행사를 통해 4월 한달간 매주 주말에 3만원 이상을 구매하신 고객님 중, 각각 3주 연속 구매 스탬프를 달성한 분께 적립금 1만 원을, 4주 연속은 1만5000원을, 5주 연속은 2만 원을 드린다. 챌린지 시작 전에 주말 릴레이 챌린지 신청하기 버튼을 반드시 클릭해야 참여가 가능하며, 해당 적립금은 5월 10일에 일괄 부여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