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진공 쌀 냉장고’ 출시…현대백화점,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락앤락, ‘진공 쌀 냉장고’ 출시…현대백화점,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0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락앤락, '진공 쌀 냉장고' 출시

락앤락은 신제품 '진공 쌀 냉장고'를 오는 10일 락앤락몰에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신제품 '진공 쌀 냉장고'를 오는 10일 락앤락몰에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신제품 '진공 쌀 냉장고'를 오는 10일 락앤락몰에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진공 쌀 냉장고는 저온·저습 환경을 유지하고, 외부 공기 유입을 차단하도록 설계된 프리미엄 진공쌀통이다. 락앤락의 '진공 밀폐 기술'과 '스마트 진공 시스템'이 도입됐다. 

특히 쌀이 직접 닿는 내통은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제작됐고, 듀얼 냉각 구조도 장착됐다. 용량은 20kg이며 화이트 컬러가 준비됐다.

현대백화점, 봄 시즌 맞이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진행

현대백화점은 봄 시즌을 맞아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판교점·더현대 서울에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예거 르쿨트르·오메가·위블로 등 럭셔리 워치·주얼리 20여 개 브랜드에서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및 무이자 할부 혜택 등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먼저 행사기간 중 행사 참여 점포 럭셔리 워치 브랜드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각 점포별로 국내에 소량으로 들여온 한정판 하이엔드 상품들도 선보인다. 무역센터점 예거 르쿨트르 매장에서 선보이는 랑데부 슈팅 스타(1억원 대)와 압구정본점 IWC에서 판매하는 포르투기저 투르비옹 레트로그레이드 크로노그래프 부티크 에디션(1억 원대) 등이 대표적이다. 이

갤러리아, '다크룸 스튜디오' 팝업스토어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오는 8일부터 16일까지 '다크룸 스튜디오'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다크룸 스튜디오는 래퍼 '사이먼 도미닉', 디자이너 정용목, 김용진과 타투이스트 겸 모델 한승재가 전개하는 브랜드로 '暗室'(암실)과 'DARKR8M'(DARKROOM) 시그니처 로고가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크룸 스튜디오 브랜드로 선보이는 최초 팝업으로, 갤러리아 팝업을 기념해 선발매 및 단독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판매된다. 팝업 첫 주말에는 다크룸 스튜디오 23 SS 컬렉션을 갤러리아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14일부터 3일간 갤러리아 웨스트를 의미하는 '西管 GALLERIA'를 로고로 활용한 모자, 후드 티셔츠 등 한정 상품 5종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벨리곰 테마송 '해피 비 데이' 공개

롯데홈쇼핑은 '벨리곰'이 오는 7일 테마송 '해피 비 데이'(HAPPY B-DAY)를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돌아온 4월을 벨리곰과 기념하는 파티 콘셉트로, 케이크를 불 때 나오는 의성어 '후'를 포인트로 제작한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곡이다.

가사에는 기념일을 맞이하는 설레고 두근거리는 감정이 담겨 있으며, 타이틀 해피 비 데이의 비(B)는 벨리곰(Belly Gom), 생일'(Birthday), 벚꽃(Blossoms)의 영문 첫글자를 모티브로 했다. 오는 7일 잠실 공공전시 현장에서 첫 선을 보이며, 12일 오후 6시부터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요기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맞손'

요기요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과 '2023 소상공인 O2O플랫폼 진출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지원 사업에서 요기요는 소진공과 함께 사장님 1인당 최대 100만 원 상당의 '가게쿠폰'을 상한액 소진 시까지 지원한다. 가게쿠폰은 요기요에서 사장님이 직접 발행하고 관리 가능한 고객 대상 셀프 프로모션 쿠폰이다.

특히 이번 사업을 위해 요기요가 직접 절반의 지원 금액도 추가 부담키로 했다. 사장님들의 실질적인 가게운영을 지원하고자 총 100만 원의 지원금 가운데 절반인 50만 원을 요기요가 부담한다. 여기에 요기요 광고상품을 추가 구매하는 입점 사장님들을 대상으로 이용료가 최대 50% 할인 제공된다. 참여 신청은 소상공인 24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하여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현대리바트, '스페이스웨이비'에 전략적 투자 계약 체결

토탈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모듈러하우스 스타트업 '스페이스웨이비'에 총 10억 원 규모의 지분을 투자하는 전략적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스페이스웨이비는 모듈러 건축 시스템을 기반으로 단독주택 등을 제조하는 건축 스타트업이다. 모듈러 건축에 대한 다수의 기술 특허와 체계적인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독립형 주택, 이동형, 카페형 등 유형의 주택을 고객의 사용 용도에 따라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모듈러 건축이란, 건물의 벽체를 포함한 전기, 수도, 창호, 기본 마감재를 공장에서 70~80% 사전 제작 후 현장으로 옮겨 블록을 끼워 맞추듯 조립하는 방식을 말한다. 건설 폐기물 발생량이 현저히 적은데다, 건축 소요 시간과 인력 투입도 적어 세계적인 차세대 친환경 건축 기법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인터파크, '암벽 여제 동반 투어' 상품 판매

인터파크는 스포츠 스타 매니지먼트 기업인 스포츠바이브와 협업해 '암벽 여제 동반 투어' 상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암벽 여제 동반 투어 사품은 대한민국 암벽 여제인 김자인 선수와 함께 세계적인 락클라이밍의 성지 '크라비'를 방문하는 4박6일 상품이다. 일정 중 이틀 간 스포츠 클라이밍 리드 월드컵, 아시아선수권대회 최다 우승자인 김자인 선수에게 클라이머에게 필요한 기본기부터 중·고급 실전 테크닉까지 배울 수 있다.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액티비티도 마련됐다. 테마파크 하누만 월드에서 800m를 곡선으로 이동하는 롤러코스터형 짚라인, 지상 40m에서 즐기는 스카이워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자유시간과 일정 마지막 날에는 태국 전통 지압 마사지도 포함됐다. 상품 출발일은 오는 5월 10일이다.

바디프랜드, 리퍼 제품 공식 인증 제도 실시

바디프랜드는 리퍼 제품에 대한 품질을 자사가 보증하는 'Re.New.Up 중고 안마의자 공식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리퍼(리퍼비시, Refurbish)란 구매자가 반품한 정상품, 고장 또는 흠집 등으로 회수한 제품을 정상 수리해 정품보다 저렴하게 내놓은 제품을 뜻한다. 그 상태에 따라 보통 S급과 A급으로 나뉜다. 바디프랜드 공식 중고 안마의자는 공인 엔지니어의 검수와 33가지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인증 제품으로 1년간 무상 A/S가 지원된다.

리퍼 특가 판매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모델인 팬텀 로보, 더파라오S, 더파라오, 더팬텀 등을 대상으로 한다. S급 리퍼는 정가 대비 최대 40% 할인, A급 리퍼는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어 정상가의 절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본 행사는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재고 소진시 조기 종료/대상 제품 변동 가능),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안마의자 설치 시 러그가 함께 배송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