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마스터 딥팬 IH’ 선봬…현대百, 한국관광공사와 쇼핑 명소 육성 MOU 체결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락앤락, ‘마스터 딥팬 IH’ 선봬…현대百, 한국관광공사와 쇼핑 명소 육성 MOU 체결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0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락앤락, '마스터 딥팬 IH' 선봬

락앤락은 최근 '마스터 딥팬 IH'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최근 '마스터 딥팬 IH'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최근 '마스터 딥팬 IH'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마스터 딥팬 IH는 빠른 열전도율을 가진 주물팬으로 인덕션에 최적화되어 있는 신제품이다. 24cm의 넓은 바닥면과 7.2cm의 깊이감 있는 설계로 셀프 베이스팅이 가능하다. 특히 와이드 인덕션 바닥이 적용돼 자사 테스트 결과 스테인리스 냄비와 물이 끓는 속도가 비슷한 2분 미만으로 구현됐다. 

또한 내측오목 공법이 적용됐으며 물결 무늬의 리플웨이브 성형으로 기름이 바닥 전체에 균일하게 분배되도록 설계됐다. 뚜껑까지 포함해 2kg이 넘지 않는 무게로 양손으로 잡을 수 있는 서포트 그립이 장착, 미드나잇 블루와 샌드베이지 두 가지로 출시됐다.

현대百, 한국관광공사와 쇼핑 명소 육성 MOU 체결

현대백화점은 한국관광공사와 쇼핑 명소 육성 및 방한 관광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현대백화점과 한국관광공사는 △외국인 관광객 방문 활성화 △해외 신규 시장 개척 △콜라보 콘텐츠 공동 기획 및 홍보 △오프라인 공동 프로모션 등 백화점을 외국인 관광객 대상 럭셔리 K-쇼핑 명소로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먼저 현대백화점은 서울 강남권 주요 점포에 외국인 전용 컨시어지 데스크, 안내 키오스크 등을 확대 설치하고, 한국관광공사의 '외국어 안내 서비스 1330'을 도입하는 등 고객 편의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한국관광공사의 인프라를 활용해 중화권, 동남아, 중동 등 주요 방한 국가의 기자단과 인플루언서, 여행사 관계자 등을 초청하는 사전답사(팸투어)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공사에서 운영하는 외국인 대상 '럭셔리 프라이빗 쇼핑 투어', '서울페스타 등 K-POP 홍보', '한국 관광 굿즈 상설 판매' 등 관광 활성화 사업에 동참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