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데 점자 안내 서비스 시행…신일, 초경량 투인원 ‘싹쓸이 무선청소기’ 출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비데 점자 안내 서비스 시행…신일, 초경량 투인원 ‘싹쓸이 무선청소기’ 출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1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비데 점자 안내 서비스 시행

코웨이는 시각장애인의 제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비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점자 안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시각장애인의 제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비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점자 안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시각장애인의 제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비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점자 안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도입됐다. 코웨이는 비데 전(全)제품에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자 스티커를 고객에게 무상 배포하고, 주요 제품에 대해 음성 사용설명서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코웨이 비데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고객센터를 통해 점자 안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이 완료되면 점자 스티커 키트가 택배로 배송되며, 휴대폰의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서비스 안내 사항과 음성 제품 사용설명서 등도 받을 수 있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컬러 라인업 강화…신규 컬러 2종 출시

스마트카라는 지난해 5월 출시한 '스마트카라 400 Pro'와 대용량 프리미엄 모델인 '이노베이션'의 색상을 각각 1개씩 추가해 신제품 총 2종이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스마트카라 400 Pro는 기존 바닐라화이트, 골드브라운에 이어 화이트 색상이 추가됐다. 이노베이션은 기존의 모던그레이 컬러보다 한층 톤다운된 차콜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와 동시에 스마트카라는 다음달 14일까지 해당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지원 희망자는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체험하고 싶은 제품 이미지와 함께 체험단 소식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 뒤 체험단 신청에 응모하면 된다. 체험단 신청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 기프티콘(30명)을 제공한다.  

경동원, 저온창고용 준불연 우레탄 스프레이 단열재 개발

경동원은 롯데케미칼, 롯데건설과 공동연구를 통해 저온창고용 준불연 우레탄 스프레이 단열재를 개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19년 경동원이 출시한 준불연 우레탄 스프레이 단열재 '세이프폼'(Xafe foam)을 저온창고용으로 새롭게 개발한 것이다. 롯데케미칼의 고내열 폴리올 합성기술과 경동원이 보유한 준불연 성능을 구현하는 무기물 혼합기술이 함께 적용된 제품이다. 

0.022W/mK의 매우 낮은 열전도율로 빈 공간 없이 시공이 가능해 단열재 틈새로 열이 빠져나가는 열교(Heat bridge) 현상을 차단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건강에 유해할 수 있는 5대 중금속(납, 수은, 카드뮴, 브롬, 크롬)이 함유되지 않은 친환경 제품이라는 게 경동원의 설명이다.

신일, 초경량 투인원 '싹쓸이 무선청소기' 출시

신일전자는 '싹쓸이 무선청소기'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750g의 초경량 무게로 스틱형 청소기와 핸디형 청소기가 결합된 2in1(투인원) 구조이며 3가지(연장형, 브러시형, 틈새형) 노즐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고출력 DC 모터가 탑재됐으며 3단계 필터 구조의 헤파 필터도 적용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