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제주, ‘집무실 워크 스테이’ 오픈…롯데면세점, ‘라 메르’ 뷰티 클래스 성료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리조트 제주, ‘집무실 워크 스테이’ 오픈…롯데면세점, ‘라 메르’ 뷰티 클래스 성료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4.1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04. 한화리조트 제주 집무실 워크 스테이 워크 라운지 내부
한화리조트 제주 집무실 워크 스테이 워크 라운지 내부 ⓒ사진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제주, ‘집무실 워크 스테이’ 오픈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제주는 분산 오피스 ‘집무실’ 운영사 알리콘과 함께 워케이션(휴가지 원격근무)을 위한 워크 스테이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집무실 워크 스테이는 제주 느낌이 물씬 풍기는 돌집에 마련하고 숲과 정원, 야외 산책로를 조성했다. 워크 라운지는 10~15인용 테이블과 회의용 모니터 등이 구비돼 팀 단위 업무에 적합하다. 워크 돔은 3개의 개별실로 이뤄진 1인 전용 공간이다. 

워크 스테이 공간은 알리콘이 개발한 공간운영자동화 솔루션 ‘오피스 OS’(Operating System)를 통해 원격으로 관리된다. 무인으로 냉난방과 조명, 음악, 향을 제어하고 고객은 집무실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입 체크를 할 수 있다. 워크 스테이는 네이버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롯데면세점, ‘라 메르’ 뷰티 클래스 성료

롯데면세점이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의 뷰티 클래스를 열었다.

지난 11일과 12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의 VIP 전용 휴게공간인 ‘스타 라운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롯데면세점 내국인 고객 중 라 메르 매출 최상위 고객 40명과 동반 1인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롯데면세점과 라 메르는 참석 고객을 대상으로 라 메르의 신제품인 뉴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을 소개했다. 이밖에 1대1 스킨 컨설팅과 셀프 마사지 시연 등도 열렸다.

위메프, ‘로드숍 빅세일’ 진행

위메프가 ‘로드숍 빅세일’ 뷰티 프로모션을 오는 14~16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에뛰드·이니스프리·에스쁘아·미샤 등 국내 주요 뷰티 로드숍 브랜드가 참여한다. 색조 화장품부터 자외선 차단제 등 시즌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G마켓, ‘해외직구 패션스타일’ 기획전 실시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6일까지 해외직구 ‘패션스타일’ 프로모션을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명품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브랜드 의류, 잡화를 최대 49%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전 고객에게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되는 패션상품 전용 ‘10% 쿠폰’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되는 명품 전용 ‘7% 쿠폰’이 ID당 각각 하루 5회씩 주어진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