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갱년기 여성 힐링 캠페인 ‘퀸 데이’ 성료…동아쏘시오그룹, ‘:D-Style Walking’ 캠페인 전개 [의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국제약, 갱년기 여성 힐링 캠페인 ‘퀸 데이’ 성료…동아쏘시오그룹, ‘:D-Style Walking’ 캠페인 전개 [의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1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국제약, 갱년기 여성 힐링 캠페인 '퀸 데이' 성료

동국제약은 지난달 29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퀸 캠페인의 일환으로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퀸 데이'(Queen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지난달 29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퀸 캠페인의 일환으로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퀸 데이'(Queen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지난달 29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퀸 데이'(Queen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퀸 데이 행사는 여성갱년기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갱년기를 즐겁게 극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온라인 신청을 통해 선정된 갱년기 여성과 자녀, 친구, 남편 등 동반 1인 참가자들은 영화 〈멍뭉이〉를 관람하고, '약사가 알려주는 약국에서의 갱년기 관리 방법' 영상을 시청했다.

휴온스메디텍, 디텍터 적용 체외충격파 쇄석기 'URO-MXD' 출시

휴온스메디텍은 영상 화질을 개선하고 시술편리성을 높인 체외충격파 쇄석기 신규 모델 'URO-MXD'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URO-MXD는 체내에 발생한 요로결석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마그네틱 방식의 체외충격파 쇄석기다. 프랑스 탈레스사의 결석 검출 디텍터가 탑재됐으며 충격파 발생기와 초점을 일치시켜 정확한 결석 파쇄가 가능하다.

휴온스메디텍은 URO-MXD 출시를 시작으로 체외충격파 쇄석기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올 하반기에는 초음파 장비를 추가한 신규 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대목동병원 간호부, 플로깅 통해 '건강한 간호' 실천

이대목동병원 간호부는 지난 7일 간호부 직원 130여 명이 함께 안양천을 찾아 '이화 간호 건강지킴이 & 환경지킴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 직원들은 벚꽃 개화로 많은 시민이 방문한 안양천을 따라 약 3km 정도를 걸으면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을 진행했다. 플로깅은 스웨덴어로 'Ploke'(줍다)와 'Walking'(걷다)가 합쳐진 말로 조깅 또는 산책을 하면서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운동이다. 

동아쏘시오그룹, 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D-Style Walking' 캠페인 전개

동아쏘시오그룹은 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D-Style Walking'(디스타일 워킹)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등 동아쏘시오그룹 그룹사 임직원 및 가족들의 자발적인 걸음 기부로 진행되는 :D-Style Walking은 총 1억 걸음을 목표로 오는 5월 31일까지 실시된다. 조성된 기부금은 한국백혈병어린이 재단에 후원된다.

한국백혈병어린이 재단은 소아암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하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비영리단체다.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은 걸음 기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빅워크'를 다운로드 받아 '2023 디스타일 워킹' 캠페인을 선택하면 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