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템포 46주년 프로모션 진행…GC녹십자, 전사 컴플라이언스 관리체계 구축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제약, 템포 46주년 프로모션 진행…GC녹십자, 전사 컴플라이언스 관리체계 구축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2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아제약, 템포 46주년 맞아 '템포데이' 프로모션 진행

동아제약은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템포'가 발매 46주년을 맞아 '템포데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템포'가 발매 46주년을 맞아 '템포데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템포'가 발매 46주년을 맞아 '템포데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템포 패드, 탐폰 등 전 제품을 대상으로 오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된다. 동아제약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생리대와 팬티라이너는 최대 60%, 탐폰은 20% 할인이 진행되며 스마트 스토어 찜 고객은 추가 5% 할인, 스토어 소식 알람 동의 시에는 추가 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C녹십자, 전사 컴플라이언스 관리체계 구축

GC녹십자는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 컨설팅과 함께 글로벌 수준의 컴플라이언스 관리체계와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를 통해 대내외 다양한 컴플라이언스 리스크를 사전적으로 식별 및 대응 할 수 있는 주요 관리 기능을 고도화했으며 기존 규범준수경영시스템(ISO37301)과 연계해 강화된 컴플라이언스 관리 체계를 강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대웅제약 '우루샷', 동아닷컴 디런과 '피로회복 NFT 2종' 출시

대웅제약은 24일 자체 개발한 우루샷 캐릭터 '우리'와 디런 캐릭터 '디즈'를 활용해 콜라보 NFT(대체불가토큰, Non-Fungible Token) 그림 2종을 카카오 블록체인 계열사 '그라운드엑스'의 플랫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NFT는 총 2종으로 △우리와 디즈의 활기찬 일상 △우리와 디즈의 개운한 일상 모습이 담겼다. 해당 NFT는 오는 26일부터 그라운드엑스의 NFT 유통 서비스 '클립 드롭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 대상으로 우루샷 20정과 디런 굿즈가 증정된다.

특히 대웅제약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러닝과 같은 일상생활 속에서도 가벼운 피로감을 느끼는 현대인과 MZ세대의 러닝크루(Running Crew) 등이 우루샷의 '건강한 피로회복' 메시지를 접할 수 있도록 소통을 강화할 방침이다.

태극제약, 뿌리는 인후·구강 염증 치료제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 출시

태극제약은 입안에 뿌리는 인후·구강 염증 치료제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의 주성분 벤지다민염산염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로, 입안에 뿌리는 스프레이형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하며 원하는 부위에만 분사할 수 있다. 무색 투명한 제품에 페퍼민트향이 더해졌다. 

이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별도의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사용법은 1일 2~6번 사용이 가능하며, 연령에 따라 적정 분사 횟수가 다르다. 한 번 사용할 때마다 △12세 이상은 4~8회 △6세 이상~12세 미만은 4회 △6세 미만은 아이 체중÷4회 (최대한도 4회) 뿌리면 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