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샵플러스서 ‘핫앤쿨 특집전’ 진행…야놀자, ‘2023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NS샵플러스서 ‘핫앤쿨 특집전’ 진행…야놀자, ‘2023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2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NS샵플러스서 '핫앤쿨 특집전' 진행

NS홈쇼핑은 티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핫앤쿨 특집전'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티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핫앤쿨 특집전'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티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핫앤쿨 특집전'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핫앤쿨 특집전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27일 오전 10시 40분에는 '로질리 에어리 블라우스 4종 세트'(6만9900원)가, 이어 28일 오전 10시 40분에는 '오아로 컷트지 블라우스4종'(7만7000원) 등이 방송된다.

특히 행사 기간내 구매자를 대상으로 적립금 1만5000원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핫앤쿨 특집전 패션 잡화를 최종 실 결제 금액 기준 15만 원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적립금은 오는 6월 13일 1인당 1회 적립되고, 사용기한은 7월 31일까지다.

야놀자, '2023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야놀자는 '2023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는 지난 2022년 한 해 동안 활약을 보여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고 이들의 성장 비결을 공유한다. 야놀자는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여행·여가 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인크루트, 경기게임마이스터고와 산학협력 MOU 체결

인크루트는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와 산학교류·상호 발전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국가 발전을 위해 AI시대에 필요한 전문 인력을 선발하고 양성한다'는 공통된 뜻을 확인하고 상호 간 협력하고자 진행됐다.

인크루트는 경기게임마이스터고의 신입생 입학전형에 메타검사를 활용, 우수 인재를 선발하는 데 협조하며 교내 전문가들과 새로운 게임화 진단도구(Gamified Assessment) 개발·메타검사 고도화도 협업할 계획이다.

한샘, 리클라이너 전문 브랜드 '무브미' 론칭

한샘은 리클라이너 전문 브랜드 '무브미'(MVME)를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무브미는 한샘의 리클라이너 개발 노하우와 기술력을 시장에 알려 나가기 위해 기획한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나와 나의 생활을 움직이는 소파'(Sofa Moves Me)라는 문장에서 착안됐다.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한샘은 지금까지 '휴식을 위한 가구' 또는 '대형 소파'로 여겨지던 리클라이너에 대한 시장의 인식을 바꿔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향후 일반 소파와 비슷한 디자인의 슬림형 제품, 1인용 리클라이너 등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신제품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CJ온스타일, 비비안 창립 66주년 기념 '비비안 슈퍼위크' 진행

CJ온스타일은 언더웨어 브랜드 비비안 창립 66주년을 기념해 오는 6월 2일까지 '비비안 슈퍼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비비안 슈퍼위크는 TV홈쇼핑,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 등 CJ온스타일 보유 채널 연계 판매는 물론 카카오톡 플러스, tvN 가상광고 등 외부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을 병행하는 연중 최대행사다. 오는 29일 오전 7시 15분과 오후 6시 30분 비비안 마이핏 네모팬티가 방송된다.

인터파크,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인터파크는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국내 관광 활성화와 내수 증진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는 '지역편'과 '전국편'으로 나눠 선보인다. 

지역편은 오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되며, 12개 광역시도 내 7만 원 초과 숙소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만 원 할인 쿠폰이, 전국편은 6월 2일부터 30일까지 국내 숙소 전용 3만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경동나비엔, KSQI '우수콜센터' 선정

경동나비엔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4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선정에 대해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하며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팅 등 창구를 다양화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경동나비엔은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