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 전면 리뉴얼 오픈…이마트, 상반기 고객감사 할인 행사 개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 전면 리뉴얼 오픈…이마트, 상반기 고객감사 할인 행사 개최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5.3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1]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 전면 리뉴얼 오픈 방한 외국인·휴가철 여행객 맞이 준비 나서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이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 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 전면 리뉴얼 오픈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이 3개월간 전면 리뉴얼 공사를 거쳐 31일 재오픈했다.

새단장을 마친 매장에는 라메르, 르라보, 에르메스 향수 등 해외 화장품 브랜드가 새롭게 입점했다. 롯데면세점은 매장 한편에 설치한 대형 LED 화면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의 관광·문화를 알릴 예정이다. 다음달 중순까지는 여행을 테마로 한 대형 조형물 ‘트래블 신’(Travel Scene)도 설치한다.

이마트, 상반기 고객감사 할인 행사 개최

이마트가 오는 6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2023년 상반기 고객감사 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요 카테고리 가공식품을 전품목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물티슈 등 26개 일상용품 카테고리 상품들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되며, 하기스 기저귀 전 품목 1+1 행사도 진행된다. 이밖에 여름 시즌 상품과 신선 먹거리, 한우 할인 행사도 열린다.

컬리, 성수동 식당과 ‘서울숲 로컬 탐방’ 진행

컬리는 서울 성동구 서울숲 인근의 대표 지역 생산자들과 함께 ‘서울숲 로컬 탐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오일장, 플랑코 바이 엘몰리노, 밀도 등 서울숲을 대표하는 레스토랑들과 컬리가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교환권 판매 이벤트다. 마켓컬리서 미리 구매한 바우처를 성수동에 위치한 오프컬리에 방문해 실물 티켓으로 교환하면 된다. 이 티켓으로는 서울숲 인근 유명 F&B(식음료) 매장 9곳의 메뉴들을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테이크아웃할 수 있다. 

바우처는 마켓컬리 앱과 웹사이트에서 오는 6월 6일 11시까지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매장 방문 시 피크닉 매트, 서울숲 로컬 탐방 지도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랜드리테일, 신한은행과 ‘E페이머니’ 출시

이랜드리테일이 신한은행과 손잡고 이랜드그룹 멤버십 앱 ‘이멤버’ 전용 선불전자지급서비스 ‘E페이머니 by 신한은행’을 31일 출시했다.

이랜드리테일 오프라인 매장(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E페이머니는 휴대폰본인인증으로 회원 가입 후 부여된 충전계좌에 충전하는 방식으로 결제할 수 있다.

양사는 E페이머니 서비스 출시에 맞춰 리워드머니 지급, 할인 쿠폰 지급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더 높은 적립률로 포인트를 제공하고, 결제 금액에 대한 캐시백을 제공하는 기본 서비스도 운영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