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음료 3종 출시…아웃백, 판교점·대전현대아울렛점 동시 오픈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타벅스, 여름음료 3종 출시…아웃백, 판교점·대전현대아울렛점 동시 오픈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6.1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20230613] 스타벅스 사진자료1_신규 과일 음료 3종
스타벅스 신규 과일 음료 3종 ⓒ사진 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 ‘피·카·초 프라푸치노’ 등 여름음료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13일 과일이 주요 원부재료로 사용된 여름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피·카·초 프라푸치노)는 피스타치오에 아보카도와 초콜릿이 들어가 달콤하면서도 우유 대신 오트가 사용돼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는 복숭아로 만든 분홍빛 블렌디드 위에 구름 같은 요거트가 올라간 모습이 특징이다. 복숭아와 딸기에 탄산이 만난 ‘피치 딸기 피지오’는 청량하게 즐기기 좋은 음료다. 

아웃백, 판교점·대전현대아울렛점 동시 오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이 지난 12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판교점’과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대전현대아울렛점’을 동시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인 판교점과 재개장한 대전현대아울렛점은 각각 194석과 142석의 규모를 갖춘 대형 매장으로, 2인석에서 6인석까지 프라이빗한 독립 부스로 설계됐다.

신규 매장인 판교점은 기존 AK분당점에 이은 분당지역 두 번째 매장으로 고객의 수요를 감당함과 동시에 고객 접점을 확대해 소비자를 적극 공략하기 위해 추가 출점됐다. 대전현대아울렛점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의 재개장에 맞춰 9개월 만에 운영이 재개된 매장이다.

롯데웰푸드 ‘꼬깔콘’, 맛·품질 리뉴얼

롯데웰푸드는 옥수수 스낵 ‘꼬깔콘’ 맛과 품질을 끌어올렸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꼬깔콘 브랜드 품질 향상에 앞서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진행해 제품의 맛과 품질 등 여러 요소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청취했다. 새로워진 ‘꼬깔콘 고소한맛’과 ‘꼬깔콘 군옥수수맛’은 전반적으로 맛이 약하다는 의견을 반영해 더 고소하게, 더 짭짤하게 만들었다. ‘꼬깔콘 매콤달콤한맛’은 달콤한 맛에 비해 매콤한 맛이 부족하다는 의견을 바탕으로 하바네로 칠리 시즈닝을 사용해 매운맛을 한 단계를 올려 달콤한 맛과 매운맛의 균형을 맞췄다.

하림, 마켓컬리에서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 출시

하림이 13일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마켓컬리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 제품은 국내산 닭다리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하고 양념해 익히기만 하면 바로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신선함을 위해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급속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이 적용됐다. 별도의 손질이나 양념할 필요 없이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원하는 만큼 닭고기를 넣고 약 13~15분 조리하면 닭다리살 구이가 완성된다. 프라이팬에서는 기름을 두르고 앞뒤로 약 12~15분간 노릇하게 익혀주면 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