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청년 창업가협회 모바일 기획전…CJ온스타일, ‘프로미스나인’과 바캉스 특집 방송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앤쇼핑, 청년 창업가협회 모바일 기획전…CJ온스타일, ‘프로미스나인’과 바캉스 특집 방송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6.1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은 청년 창업가의 우수 상품 판로 지원을 위해 모바일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청년 창업가의 우수 상품 판로 지원을 위해 모바일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 청년 창업가협회 모바일 기획전 개최

홈앤쇼핑은 청년 창업가의 우수 상품 판로 지원을 위해 모바일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의 메인 타이틀은 '청년창업가협회 중소기업 상반기 우수상품 모음전'이다. 지난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홈앤쇼핑 모바일 앱(어플리게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주요 참여 기업 및 대표상품은 △나눔인터내셔널(미바스 브리스킷 바베큐) △온드림푸드(아이스 불로구마) △상남2인조(수제 닭가슴살 소세지) 등이다. 이외 식품/생활/뷰티 카테고리 총 100여 개 상품이 판매된다.

CJ온스타일, 걸그룹 '프로미스나인'과 바캉스 특집 방송 진행

CJ온스타일은 패션 프로그램 <힛 더 스타일> 바캉스 특집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핫썸머 바캉스 ' 콘셉트로 프로미스나인 컴백을 기념해 마련됐다. 프로미스나인이 직접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를 판매한다. TV홈쇼핑 판매 방송은 오는 17일 오후 10시 30분 진행된다.

다나와, 온라인 소금 거래액 817% 급증

다나와가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온라인에서 판매된 소금 거래액을 조사한 결과, 전주 같은 기간 대비 817%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시에 수요가 몰리며 가격도 급상승했다. 6월 14일 '천일염 20kg'형의 평균 거래가격은 5만7840원으로 5월 평균 거래가격인 3만1540원 보다 83% 올랐다.

다나와 측은 판매 급증 현상에 대해 오염수 방류에 불안감을 느낀 소비자가 소금 대량구매에 나섰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야놀자, 초특가 레저 프로모션 '슈퍼놀이위크' 진행

야놀자는 초특가 레저 프로모션 '슈퍼놀이위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8월 27일까지 총 11주 간 진행되는 슈퍼놀이위크는 매주 테마파크·워터파크 등 레저 상품을 초특가 판매한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경주월드 종일이용권을 최대 39%, 캘리포니아 비치 이용권을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선착순 3000명에겐 추가 15%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쿠폰 적용 시 최대 68%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NS홈쇼핑, 순직·공상 경찰관 자녀 장학금 전달

NS홈쇼핑은 지난 15일 경찰청에서 '순직·공상 경찰관 자녀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전달된 장학금은 총 6000만 원이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순직자 자녀를 우선으로 유아부터 대학생까지 약 100여 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인터파크, '사이판 세미패키지' 상품 판매

인터파크는 '사이판 세미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이판 세미패키지는 총 5일 일정으로, 마나가하섬·새섬 등 사이판 주요 섬 관광 일정이 포함된다. 호텔, 항공편, 식사 및 음료, 관광 등을 포함한 올인클루시브 상품이다.

리조트 투숙 시에는 전 일정 식사 및 워터파크를 포함한 부대시설을 이용 가능하다. 성인 2명·아동 2명 구성의 리조트 전용 패밀리팩 상품도 한정 특가 판매한다.

GS25, '2023 BTS FESTA' 기념 상품 2종 출시

GS25는 '2023 BTS FESTA'를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찐오리지널비프버거', '유어스 지리산 맑은샘물' 등 기념 상품 2종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2종 상품은 2023 BTS FESTA에 맞춰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 지난 12일 재출시 됐다. 방탄소년단 10주년 행사가 진행되는 이달 말까지 한정 기간 판매된다.

KT알파, 사내 경영전략 설명회서 미래 성장전략 '넥스트' 발표

KT알파는 16일 서울 양천구 목동 KT알파 쇼핑 미디어센터에서 사내 경영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조성수 대표는 미래성장을 위해 새로운 영역으로의 전방위 확장(New EXpansion of Territory)을 뜻하는 '넥스트'(N.EX.T) 전략을 통해 전 임직원이 새로운 도전을 향해 나아가자고 독려했다.

넥스트(N.EX.T) 전략에는 3가지 주요 사업부문인 커머스, 모바일쿠폰, 콘텐츠유통사업의 미래먹거리를 위한 △브랜드IP 확장 △플랫폼 확장 △글로벌 확장 전략이 포함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