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이핏 환불 보장 이벤트’ 진행…동아제약, ‘락토바이브 프로&패밀리’ 체험단 모집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국제약, ‘마이핏 환불 보장 이벤트’ 진행…동아제약, ‘락토바이브 프로&패밀리’ 체험단 모집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6.2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 세이기너, PBA 데뷔 투어 우승

휴온스는 지난 19일 경주 블루원리조트에서 열린 '경주 블루원리조트 PBA-LPBA 챔피언십' PBA 결승전에서 세미 세이기너(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가 이상대(웰컴저축은행)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고 21일 전했다. ⓒ휴온스
휴온스는 지난 19일 경주 블루원리조트에서 열린 '경주 블루원리조트 PBA-LPBA 챔피언십' PBA 결승전에서 세미 세이기너(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가 이상대(웰컴저축은행)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고 21일 전했다. ⓒ휴온스

휴온스는 지난 19일 경주 블루원리조트에서 열린 '경주 블루원리조트 PBA-LPBA 챔피언십' PBA 결승전에서 세미 세이기너(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21일 전했다.

세이기너는 이번 시즌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에 새롭게 합류해 7연승을 거두고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그는 세계 '톱랭커'(세계랭킹 10위)로 활동하다 지난 4월 프로행을 전격 선언하며 당구 인생 40년 만에 새로운 도전을 알린 바 있다.

동국제약, '마이핏 100% 환불 보장 이벤트' 진행

동국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마이핏V 멀티비타 액티브 워터톡'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이핏 100% 환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마이핏V 멀티비타 액티브 워터톡은 기존 정제형 비타민과 달리 물에 타서 마시는 제품이다. 동국제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정가대비 30% 할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워터톡 선물 세트 구매 후 불만족 시, 구매일 기준 3주 내 100% 환불을 보장한다.

동아ST,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 소독티슈 기부

동아에스티는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 동아참메드 환경표면 소독 티슈(ED Wipes)를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감염병에 대한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의 쾌적한 환경 조성과 감염병 예방을 위해 동아참메드 환경표면 소독티슈(ED Wipes) 1000개가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됐다.

동아제약,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이브 프로&패밀리' 체험단 모집

동아제약은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이브 프로', '락토바이브 패밀리'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락토바이브 프로, 락토바이브 패밀리는 최근 동아제약이 론칭한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락토바이브'의 대표 품목이다. 체험단 참여는 오는 7월 9일까지 디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모집 인원 중 추첨을 통해 락토바이브 프로 25명, 락토바이브 패밀리 25명, 총 50명을 체험단으로 선정하며 당첨자는 배송비까지 무료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대웅제약, '펙수클루' 누적 처방액 300억 돌파

대웅제약은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펙수클루'(성분명: 펙수프라잔염산염)가 출시 11개월 만에 누적 처방액 3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펙수클루는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가운데 반감기가 9시간으로 가장 길어 한 번 복용만으로도 약효가 오래 지속돼 야간 속쓰림 증상 등을 개선시킨다.

의약품 표본 통계정보인 유비스트(UBIST)에 따르면 지난해 7월 출시한 펙수클루의 누적 처방액은 지난 5월 기준 319억 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