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NOL 카드’ 전용 한정판 굿즈 출시…CJ온스타일 맘만하니, 놋담X비비엔다 콜라보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야놀자, ‘NOL 카드’ 전용 한정판 굿즈 출시…CJ온스타일 맘만하니, 놋담X비비엔다 콜라보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6.2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百,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협찬

현대백화점은 제 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 공식 협찬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제 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 공식 협찬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 공식 협찬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27회를 맞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유네스코 문학창의도시 부천을 상징하는 대표적 문화축제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경기 부천 일대에서 열린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현대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중동점 유플렉스 1층에서 올해 배우 특별전인 '최민식을 보았다'를 개최한다.

또한 오는 30일부터 7월 6일까지는 9층 문화홀에서는 단편 '수증기', '겨울의 길목' 등을 독점 상영하며, 박찬욱, 김지운, 허진호, 정지우, 강윤성 등의 인터뷰를 담은 특별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KT알파 기프티쇼, 한강수영장 모바일 입장권 최대 35% 할인 판매

KT알파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는 여의도, 잠원, 난지 한강수영장 3개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입장권을 선보이고,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특가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강수영장 모바일 입장권은 총 3종(어린이·청소년·성인)으로 출시되며, 기프티쇼 앱과 홈페이지, KT알파 쇼핑, 위메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20%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상시 20% 할인 판매가 진행되며 기업 전용(B2B)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에서는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야놀자, 'NOL 카드' 전용 한정판 굿즈 출시

야놀자는 'NOL(놀) 카드' 전용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까지 야놀자, 인터파크, 트리플에서 NOL 카드로 8만 원 이상 처음 결제하는 고객(직전 6개월 간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 카드 디자인을 콘셉트로 한 한정판 굿즈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굿즈에는 피크닉 매트, 튜브, 비치 타월 등이 포함됐다.

CJ온스타일 맘만하니, 놋담X비비엔다 콜라보 단독 론칭

CJ온스타일은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 맘만하니가 오는 28일 오전 10시 '놋담X비비엔다 콜라보 스푼포크'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국내 유아동 침구 브랜드인 비비엔다와 방짜유기 1위 브랜드 놋담의 협업으로 출시된 한정판 패키지다. 2시간 특집으로 선보이는 이번 방송은 스푼포크와 함께 유기식판과 식판 파우치도 선보인다. 100% 국내 제작 상품이다.

방송 당일 론칭 혜택으로 무료 각인 서비스도 준비됐다. 배송 메시지란에 5자 이내의 문구를 기재하면 메시지가 각인된 스푼과 식판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5만 원 적립 행사를 진행하고 구매를 인증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유기 전용 수세미 1피스가 증정된다.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Plus+' 출시

락앤락은 '비스프리 모듈러 Plus+'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비스프리 모듈러 Plus+는 히든캡이 곡선형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본체는 트라이탄 소재가 사용됐으며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2분 이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60㎖ 직사각 용기부터 4.8ℓ 정사각 용기까지 총 12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CJ프레시웨이, 통합 'R&D 센터' 출범

CJ프레시웨이는 상품 개발 전문 인력과 인프라를 집약한 R&D 센터를 출범했다고 27일 밝혔다.

R&D 센터는 CJ프레시웨이와 제조 자회사인 프레시플러스의 상품 개발, 메뉴 기획, 제조 등 각 분야의 전문 인력을 통합해 신설된 연구소다. 연구실, 품질 분석실, 상품 시연 공간으로 구성된 해당 시설은 품질 안정성과 가격 경쟁력을 고루 갖춘 고부가가치 상품의 개발을 주도할 계획이다.

청호나이스 정장학회, 미국 한인2세 학생들에 장학금 수여

청호나이스에서 운영하는 미국 정장학회는 지난 24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시카고에 위치한 힐튼호텔에서 성적이 우수한 한인 2세 학생들을 초청, 장학금을 수여했다고 27일 밝혔다.

장학금 수여 대상자는 미 전역에 근거를 둔 한인 2세를 대상으로 한 성적, 추천서 평가 등 기준을 통해 선별됐다. 장학생은 일리노이 주립대 재학중인 김미지 학생을 포함 총 20명이며 장학금액은 각 2000달러씩 총 4만 달러가 지급됐다.

하나투어, 핀에어와 '지속 가능한 여행' MOU 체결

하나투어는 지난 26일 핀에어와 지속 가능한 여행 개발 공동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ESG 경영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함께하며, 탄소 배출 감축과 지속 가능한 여행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하나투어는 핀란드 지역의 관광과 지속 가능 여행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고, 지속 가능한 여행을 홍보한다.

바디프랜드, 오는 29일 채용박람회 진행

바디프랜드는 오는 29일, 7월 13일 두 차례 채용박람회를 열고 영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영업부문 B2C팀(체험라운지)이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로 △보험, 자동차, 가전가구 영업 경험자 △고객 관리 경험자 △B2C 영업 경험자 △카페를 비롯한 개인 사업 운영 경험자 등 경력자가 우대된다.

채용박람회 참석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내달 12일까지 사람인,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