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스, 중고명품 특화 부산동래점 오픈…한국필립모리스, 한국의 소비자대상 수상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구구스, 중고명품 특화 부산동래점 오픈…한국필립모리스, 한국의 소비자대상 수상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6.2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구구스의 신규 오프라인 매장 부산동래점 전경
구구스 부산동래점 전경 ⓒ사진 제공=구구스

구구스, 중고명품 특화 매장 부산동래점 오픈

국내 중고명품 플랫폼 구구스는 최근 신규 오프라인 매장으로 중고명품 매입·위탁 특화 매장인 부산동래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구구스 부산동래점은 직원들과 명품 감정사가 판매 중심으로 집중 응대, 상담해 현장에서 빠르게 감정과 정산을 받을 수 있다. 중고명품 매입과 위탁 과정이 복잡하고 어렵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의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둔 매장이다. 구구스는 고객들이 중고명품에 대해 신뢰를 가지고 구매할 수 있도록 명품 감정사의 검수를 거친 상품만 거래하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부문 대상 수상

한국필립모리스는 ‘2023 한국의 소비자대상’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해 11월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이 적용된 새로운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제품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를 출시했다. 또 올해 2월에는 동일한 기술이 적용한 일체형 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선보인 바 있다.

쿠팡, 디지털 유통대전 참가

쿠팡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최하는 ‘2023 디지털 유통대전’에 참가해 PB(자체브랜드)를 통한 소상공인과의 상생 등 유통혁신 사례를 소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쿠팡은 ‘PB를 통한 유통혁신’을 주제로 부스를 마련해 PB 제품 납품업체와 쿠팡의 동반성장 스토리를 담은 그래픽, 영상 콘텐츠 등을 소개한다. 곰곰·탐사·코멧·줌 등 쿠팡 PB 상품 7종의 실물도 전시한다. 곰곰 광천 도시락김, 탐사 고양이 사료, 줌 베이직 베이킹소다 세제, 코멧 키친 티타늄코팅 후라이팬 등이 대표 상품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