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 한정 출시…컴포즈커피, 여름 신메뉴 2종 선봬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비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 한정 출시…컴포즈커피, 여름 신메뉴 2종 선봬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6.3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카스 레몬 스퀴즈 ⓒ사진 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 한정 출시

오비맥주 카스는 한정판 ‘카스 레몬 스퀴즈’와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더해 청량감과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 캔 디자인은 밝고 경쾌한 레몬 색상을 바탕으로 과즙이 터지는 레몬이 표현됐다. 500ml 캔제품으로 출시되는 카스 레몬 스퀴즈는 오는 7월 초부터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컴포즈커피, 여름 신메뉴 2종 출시

컴포즈커피가 오는 7월 1일 여름 시즌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이번 메뉴는 국내산 수박주스, 라임애플 스파클링 등으로 구성됐다. 국내산 수박주스는 국내산 제철 고품질 수박을 통째로 갈아 넣어 만든 제품이다. 라임애플 스파클링은 라임애플 베이스에 사이다와 새콤달콤한 사과 청이 더해진 스파클링 음료다. 

농심 백산수, ‘디즈니’ 캐릭터와 협업 

농심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백산수(330mL)에 디즈니 캐릭터 이미지를 삽입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곰돌이 푸’, ‘도날드 덕’ 등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10개의 이미지를 제품 라벨에 새긴 것이 특징이다. 단, 무라벨 제품은 묶음용 포장에 캐릭터 이미지를 넣었다. 농심 관계자는 “330mL를 주로 마시는 어린이들에게 백산수에 대한 친근감을 더하기 위해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지평주조, 프리미엄 탁주 송순주·소곡주 출시

지평주조가 30일 프리미엄 탁주 2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푼주(PUNJU)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하는 프리미엄 탁주는 ‘송순주’, ‘소곡주’ 총 2종이다. 지난해 선보인 ‘석탄주’, ‘부의주’, ‘백화주’ 3종에 이어 프리미엄 탁주 브랜드 푼주(PUNJU)의 라인업을 확대하기 위해 추가 출시한 제품이다. 

송순주(松筍酒)는 ‘이른 봄에 새로 자란 소나무의 새순을 이용한다’는 의미에서 비롯된 술로, 강원도 찹쌀을 주원료로 멥쌀, 생강, 소나무 순이 사용됐다. 소곡주(小麴酒)는 백제시대부터 내려온 전통주의 한 종류로, ‘누룩을 적게 사용해 빚은 술’이라는 뜻에서 유래해 이름 붙여졌다. 강원도 찹쌀에 멥쌀, 생강, 국화가 혼합됐으며 생강과 국화향이 감칠맛을 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