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택배 종사자·협력사와 ‘서비스 품질 경영’ 선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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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 택배 종사자·협력사와 ‘서비스 품질 경영’ 선포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06.30 1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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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택배 신뢰 높이고 ‘충성 고객’ 증가 기대
하나의 팀으로 ‘고객 가치’ 더욱 높여나갈 것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한진이 지난 29일 '서비스 품질 경영' 공동 선언 선포식을 개최했다. ⓒ 한진
한진이 지난 29일 '서비스 품질 경영' 공동 선언 선포식을 개최했다. ⓒ 한진

한진은 지난 29일 택배 종사자 및 협력사와 함께 '서비스 품질 경영' 공동 선언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우리는 한진, 모두가 HAN Team'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HAN Team'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진은 하나의 팀으로 고객 가치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서비스 품질 보증제 설명과 캠페인 소개 영상 시청 및 선포문 낭독, 기념촬영이 진행됐다.

서비스 품질 보증제를 통해 고객사를 대상으로 익일배송 보장률, 고객불만 당일 처리율 등을 높이는 것은 물론, 배송 추적 및 알림 등의 고객 디지털 경험 서비스를 강화해 나간다는 목표다.

한진은 한진택배에 대한 신뢰도를 높임으로써, 충성 고객 확보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진 관계자는 "한진택배를 이용하는 거래사 및 소비자들을 위한 서비스 품질은 우리회사의 지속 가능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며 "앞으로도 현장 종사자 및 협력사와 함께 거래사 및 소비자들에게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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