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서 렌탈 판매…경동나비엔, KS-WEI 청정환기시스템 부문 1위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서 렌탈 판매…경동나비엔, KS-WEI 청정환기시스템 부문 1위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6.3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서 렌탈 판매

코웨이는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에서 렌탈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에서 렌탈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에서 렌탈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렉스 매트리스 등 코웨이 제품을 비교 검색하고 렌탈 계약까지 한번에 가능하다는 게 코웨이의 설명이다.

특히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 렌탈 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 말까지 코웨이 제품 포토 후기 이벤트와 렌탈료 결제금액 5%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이벤트가 진행된다. 프로모션·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쇼핑 코웨이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KS-WEI 청정환기시스템 부문 1위 선정

경동나비엔은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상품·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웰빙 만족도를 측정해, 소비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친환경 가치로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한 브랜드를 수상하는 제도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과 최근 출시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이하 키친플러스) 등으로 실내공기질 관리의 패러다임을 혁신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는 게 경동나비엔 측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1+1 특별 프로모션' 연장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1+1' 혜택을 포함한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7월 말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대상 모델은 로봇형 안마의자 '팬텀 로보', 체성분 측정·마사지 추천 기능을 갖춘 신제품 '다빈치', 홈헬스케어 견인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등이다. 팬텀 로보와 다빈치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를 특별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제품 바우처가 주어진다.

메디컬팬텀을 렌탈, 구매하는 경우에는 등 부위 가죽 시트를 무상 교체할 수 있는 교환권(25만 원 상당)이 증정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