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여름방학 시즌 맞아 교육 페스티벌 개최…홈앤쇼핑, 까사맘 회전 정리대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온스타일, 여름방학 시즌 맞아 교육 페스티벌 개최…홈앤쇼핑, 까사맘 회전 정리대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7.0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온스타일은 오는 23일까지 여름방학 교육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오는 23일까지 여름방학 교육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여름방학 시즌 맞아 교육 페스티벌 개최

CJ온스타일은 오는 23일까지 여름방학 교육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여름방학 교육 페스티벌은 학부모 고객을 대상으로 교육 상품을 모아 진행하는 기획전이다. TV방송은 오는 9일 '메타 미국 명문대 유학 패키지'로 시작한다. 이어 15일에는 영어 원서를 읽고 문제까지 풀 수 있도록 짜여진 '리딩게이트'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모바일 라이브 <맘만하니>에서는 이날 리딩게이트를 판매하고, 오는 19일 창의력 교구 그래비트랙스 특집을 선보인다. 또한 18일 <브티나는 생활>에서는 옥스포드리딩트리 원서세트를 특집 혜택으로 판매한다.

홈앤쇼핑, 까사맘 회전 정리대 론칭

홈앤쇼핑은 '까사맘 회전 정리대'(이하 까사맘)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까사맘은 약 40Cm의 빅 사이즈로, 사각지대를 최소화한 둥근 사각형태로 설계됐다. 또한 360° 회전이 가능할 수 있도록 스텝락으로 고정하고, 미끄럼방지 패드를 적용했다.

오는 6일 오전 6시 홈앤쇼핑 생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에서만 4개 구성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방송에서만 본품 1개를 7일간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기프티쇼, 쏘카 모바일 상품권 론칭

KT알파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는 쏘카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쏘카 모바일 상품권은 현금처럼 자유롭게 이용하며 잔액 관리가 가능한 금액권 총 4종(2만 원권, 3만 원권, 5만 원권, 10만 원권)으로 출시된다. 기프티쇼 앱 및 홈페이지, 기업 전용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구매·선물할 수 있다.

향후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야놀자, 여름 성수기 맞아 팝업스토어 '야놀자 홀리데이마켓' 오픈

야놀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팝업스토어 '야놀자 홀리데이마켓'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야놀자 홀리데이마켓은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에 맞춰 야놀자만의 독보적인 해외여행 서비스와 가격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인기 해외여행지를 테마로 한 이국적인 콘셉트로, 오는 16일까지 서울 성동구 유핑(UPING) 성수, 18일부터 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도 준비됐다. 100% 당첨 럭키드로우 스크래치 쿠폰 응모 시 1등 오사카 왕복항공권, 2등 테마파크 이용권을 비롯해 야놀자 쿠폰, 스티커 등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중소협력사와 함께 '2023 프랑크푸르트 한류박람회' 참가

현대홈쇼핑은 지난달 29, 30일 이틀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진행된 '2023 프랑크푸르트 한류박람회'에 중소협력사 9곳과 참가해 총 690만 달러(약 90억 원)의 상담 실적을 거뒀다고 5일 밝혔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메세(Messe Frankfurt) 전시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국토교통부‧중소벤처기업부‧농림축산식품부‧문화체육관광부 등이 공동 주최하고 코트라(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한국관광공사 등이 주관하는 산업‧문화 융합 행사다.

중소협력사의 성공적인 판로 확대를 위해 현대홈쇼핑은 박람회 참가에 필요한 부대비용을 지원하고 80㎡ 규모의 수출 상담 부스·체험관을 설치했다. 또한 현대홈쇼핑 해외수출 기획 전문 인력 등으로 구성된 '해외 시장 현지화 조사단'이 파견, 현지 마케팅 노하우 등을 공유했다.

CU, 無아스파탐 막걸리 '백걸리' 출시

CU는 최근 아스파탐 논란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해당 감미료를 넣지 않은 無아스파탐 막걸리 '백걸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백걸리(750ml, 4500원)는 지난해 출시한 백걸리 프리미엄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 개발 과정에서부터 백종원 대표가 직접 참여해 대중적인 맛과 함께 품질 완성도를 확보했다.

해당 제품은 쌀과 물, 발효제 오직 3가지 재료만을 사용했다. 일반적인 막걸리 제조 과정에서 단맛을 내기 위해 일부 첨가하는 아스파탐, 사카린나트륨, 수크랄로스 등 인공 감미료들은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알코올 도수는 6.5도다.

GS25-정관장, 홍삼의 활력 결합한 숙취해소제 선봬

GS25는 '정관장 확깨삼'을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정관장 확깨삼은 정관장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개발한 숙취해소·에너지 회복용 상품으로, 정관장의 특허 받은 숙취 해소 조성물(6년근 홍삼농축액, 미배아대두발효추출물, 헛개나무열매추출농축액 등)을 함유한 환류형 제품이다.

가격은 2900원이다. 출시기념으로 7월 말일까지 1+1 행사가 진행된다.

세븐일레븐, 몰리두커 와인 시리즈 6종 선봬

세븐일레븐은 몰리두커 와인 시리즈 6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몰리두커는 1987년 호주에서 시작된 가족 경영 와이너리로써, 생산된 와인에 각각 몰리두커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달에 선보이는 몰리두커 시리즈는 총 6종으로 '몰리두커메이터디', '몰리두커투레프트피트', '몰리두커미스몰리', '몰리두커기글팟'몰리두커더복서', '몰리두커블루아이드보이' 등이다.

인크루트, '이달의 취업헬퍼' 합격 자소서·전형 후기 공유 이벤트 오픈

인크루트는 취업에 성공한 선배들의 합격 자소서와 전형 후기를 받는 '이달의 취업 헬퍼'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달의 취업 헬퍼 이벤트는 2021년 이후 국내 기업 또는 기관에 입사 지원했을 당시 서류/ 면접/인적성검사/최종합격 등 전형에 합격했던 경험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합격 자소서와 전형 후기 두 가지로 나눠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와 자세한 내용은 인크루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