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보더리스 라이트 인덕션 화이트’ 선봬…코웨이, 태양광 발전소 설치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매직, ‘보더리스 라이트 인덕션 화이트’ 선봬…코웨이, 태양광 발전소 설치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7.0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 바캉스 가전 할인 판매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여름 휴가·방학 시즌에 수요 높은 가전들을 모아 7월 말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여름 휴가·방학 시즌에 수요 높은 가전들을 모아 7월 말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여름 휴가·방학 시즌에 수요 높은 가전들을 모아 7월 말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주요 행사 대상 상품은 애플 '아이패드 프로',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4', '빔 프로젝터', 소니 '브이로그 카메라' 등 휴대성 높은 가전, 삼성전자 '갤럭시북3', LG전자 '그램', 주연 '게이밍 모니터', 로지텍 '무선 키보드' 등 온라인 강의나 게임을 위한 상품 등이다. 이들 구매 시 상품 할인에 캐시백, 롯데모바일상품권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SK매직, '보더리스 라이트 인덕션 화이트' 선봬

SK매직은 백색 글라스의 '보더리스 라이트 인덕션 화이트'를 선보이고, 오는 9일까지 네이버쇼핑을 통해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보더리스 라이트 인덕션 화이트는 백색 글라스가 적용됐으며, 프랑스 명품 브랜드, 유로케라(EUROKERA)사에서 직접 생산한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 상판이 채택됐다. 최고 출력은 3400W로 고성능 IH코일이 빠르고 강력하게 열을 전달한다.
 
코웨이, 자회사 건물에 태양광 발전소 설치

코웨이는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자회사 비렉스테크 건물 옥상에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하고,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갔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태양광 발전소는 비렉스테크 건물 옥상 유휴부지를 활용해 3832㎡(1161평) 면적에 약 800kWh급 용량으로 설치됐다. 연간 예상 발전량은 966MWh로 270여 가구가 한 해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다.

바디프랜드, 'NCSI' 헬스케어(안마가전) 부문 1위 수상

바디프랜드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헬스케어(안마가전) 제조업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미국 미시간대학과 함께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 지표로, 1998년부터 26년째 이어져 온 국내 고객만족 지수다.

고객 체험 위주의 라운지 운영, 안마의자 5년 무상 A/S,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한 차별화 전략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는 게 바디프랜드 측의 설명이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음쓰 휴가' 프로모션 진행

스마트카라는 쾌적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7월 한 달간 음식물처리기를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마트카라 400 Pro'(2L) 혹은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타워 패키지' 구매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5만 원) △에코필터 2세트(3만4000원 상당) △유로파크 폴딩카트(6만9000원 상당)가 증정된다. '이노베이션'(5L)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0만 원) △에코필터 4세트(10만 원 상당) △셰펴 트램 캠핑 웨건(16만 원 상당)이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경품 추첨 이벤트도 준비됐다. 프로모션 기간 내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락앤락 메트로 머그 3종(5명) △락앤락 글라스 4종(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20명)가 증정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