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디즈니 스토어 매장 오픈…NS홈쇼핑, ‘미식레시피 경연’ 참가 신청 접수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百, 디즈니 스토어 매장 오픈…NS홈쇼핑, ‘미식레시피 경연’ 참가 신청 접수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7.1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백화점, 디즈니 스토어 매장 오픈

현대백화점은 오는 11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판교점 5층에 264㎡(80평) 규모의 공식 디즈니 스토어 1호점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오는 11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판교점 5층에 264㎡(80평) 규모의 공식 디즈니 스토어 1호점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오는 11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판교점 5층에 264㎡(80평) 규모의 공식 디즈니 스토어 1호점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완구,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수집 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현대백화점은 그 동안 국내에 유통된 적 없는 디즈니 스토어 공식 상품 300여 종을 선보인다.

또한 매장 곳곳에 '신데렐라', '미녀와 야수', '곰돌이 푸' 등 디즈니 캐릭터로 디자인 된 포토존 5개도 마련됐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안에 더현대 서울‧천호점‧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에 총 3개 매장을 추가로 열고, 내년까지 10곳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NS홈쇼핑, '미식레시피 경연' 참가 신청 접수

NS홈쇼핑은 식품문화축제 'NS 푸드 페스타(FOOD FESTA) 2023 in IKSAN'에서 열리는 요리대회 '미식 레시피 경연' 참가 신청을 접수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NS 푸드 페스타는 오는 9월 15일과 16일, 전북 익산시에 위치한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개최된다. 축제 첫날 열리는 미식 레시피 경연은 '자연의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가장 맛있는 레시피'라는 주제로, 요리 경연이 펼쳐진다.

미식 레시피 경연 부문이며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2인 1팀으로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오는 8월 9일까지 NS홈쇼핑 PR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NS홈쇼핑은 본선에 참가할 70팀을 선발해 8월 16일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앞광고 제작소' 2차 방송 공개

현대홈쇼핑은 자체 유튜브 채널 '훅티비'에서 10일 낮 12시 유명 방송인 권혁수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앞광고 제작소' 2차 방송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앞광고 제작소는 지난 4월 현대홈쇼핑이 론칭한 유명인 출연 가격 협상 콘셉트의 유튜브 예능이다. 이날 공개되는 2차 방송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STANLEY)를 다룬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권혁수뿐 아니라 개그맨 나선욱도 출연한다. 유튜브 공개와 함께 현대홈쇼핑은 현대H몰에서 오는 16일 자정까지 스탠리 텀블러, 캠핑용품 등 50여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요기요, 초복 맞이 '치킨대전' 프로모션 진행

요기요는 오는 11일 초복을 앞두고 조건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치킨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초복맞이 치킨대전 프로모션은 오는 16일까지로, 브랜드별 최대 7000원까지 할인 받아 치킨을 즐길 수 있다.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치킨대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동 할인받은 후 주문 가능하며, 브랜드별 추가 할인은 쿠폰 다운로드 후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 대전광역시와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한 협약 체결

야놀자는 대전광역시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대전광역시와의 협약을 기반으로, 야놀자는 대전지역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전략적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지역 기반의 여행 상품을 통해 전세계에 다양한 한국 관광의 매력을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여행이지, CJ ONE 포인트 제휴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 제휴를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포인트 제휴로 여행이지 고객은 여행상품예약 시 CJ ONE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 또는 적립할 수 있다. 여행이지에서 적립한 CJ ONE 포인트는 여행이지 상품은 물론, CJ ONE 제휴 브랜드에서 쓸 수 있다.

여행이지 홈페이지에서 CJ ONE 멤버십을 연동하면 여행이지 포인트와 CJ ONE 포인트가 각각 0.5%씩 쌓이게 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1000포인트 이상이면 10포인트 단위로 1회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 광주·전남지역 혁신기업제품 코칭상담회참가기업 모집

공영홈쇼핑은 오는 9월 광주전남지역 혁신기업제품 코칭 상담회 개최를 앞두고 광주전남 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함께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광주·전남지역 혁신기업제품 코칭 상담회는 공영홈쇼핑 공익사업의 일환으로 해당 지역의 기업을 찾아가 우수한 신제품을 발굴·육성하고 판매까지 지원하는 사업이다. 신청 자격은 B2C 국내 자체 생산 제품, 위탁생산(OEM) 제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과 한정한다. 식품기업의 경우 국내 생산 제품으로 원재료 비중이 국내산 50% 이상 제품이어야 한다.

신청은 판판대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선정된 기업에는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모바일 관련 전문가코칭, QA기본교육, 방송심의교육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공영홈쇼핑 방송판매 수수료 우대·온라인몰 입점과 마케팅 활동도 지원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