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바이오로직스,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 진행…대웅제약, ‘우루샷 드라이버 커버’ 출시 [의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바이오로직스,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 진행…대웅제약, ‘우루샷 드라이버 커버’ 출시 [의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8.0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바이오로직스,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 진행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Open Innovation Internship)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바이오로직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Open Innovation Internship)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바이오로직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Open Innovation Internship)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은 성별, 국적, 나이, 학력, 경력과 관계없이 어느 직무든 누구나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는 제도다. 지원자는 인재 DB 시스템을 통해 지원서를 등록할 수 있으며, 인턴십 모집 소요 발생시 인재 DB 지원자 중 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음 전형이 진행된다. 

별도의 마감일이 정해지지 않은 상시 제도로 근무 기간 또한 상황에 맞춰 회사와 조율할 수 있다. 지난 3일부터 인재 DB를 등록할 수 있도록 했다.

상세 일정은 분야 별로 상이하다. 모집 분야는 △인사 △기획 △IT △Engineering △품질관리 △생산관리 △Global BD 등 전직군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수연 교수, 동아시아음성학회 우수 포스터 발표상 수상

이대목동병원은 이비인후-두경부외과 정수연 교수가 일본 센다이에서 열린 제13회 동아시아음성학회에서 우수 포스터 발표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정수연 교수는 편도줄기세포의 단계적 분화를 이용한 기능성 기도상피재건(tepwise development of functional airway epithelial cells using human tonsil-derived mesenchymal stem cells)을 주제로 포스터를 발표해 해당 상을 수상했다.

이대목동병원은 정수연 교수의 연구가 난치성 질환인 기도결손에 있어서 단순 모양적 재건이 아니라 면역, 배출작용을 하는 점막의 기능의 재건을 편도선에서 유래한 줄기세포를 이용해 가능성을 확인했다는 점에서 그 의의를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대웅제약, 나라홈데코와 콜라보 골프 굿즈 '우루샷 드라이버 커버' 출시

대웅제약은 홈데코 전문기업 나라홈데코와 피로회복 브랜드 우루샷을 활용한 골프 콜라보 굿즈 '우루샷 드라이버 커버'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 드라이버 커버는 우루샷을 연상시키는 초록 색상의 포인트가 강조됐으며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드라이버의 헤드 크기 460cc까지 보호가 가능하다. 우루샷 드라이버 커버는 나라홈데코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쇼골프 김포공항점과 도봉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