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그린메이트 21기’ 모집…공영홈쇼핑, 호우특별재난지역 중소기업·농가 지원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락앤락, ‘그린메이트 21기’ 모집…공영홈쇼핑, 호우특별재난지역 중소기업·농가 지원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8.0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락앤락은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21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21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21기' 모집

락앤락은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21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그린메이트 21기 지원은 친환경 활동에 관심이 많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국내 거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다.

락앤락 그린메이트 21기로 선발되면, '우리의 용기로 세상을 이롭게'라는 주제로 락앤락 제품을 활용해 매주 다양한 친환경 미션을 전개하며 에코라이프를 실천하게 된다.

지원 방법은 락앤락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 링크 확인 후, 네이버폼을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 20명을 선발하게 된다. 

공영홈쇼핑, 호우특별재난지역 중소기업·농가 지원

공영홈쇼핑은 지난 7월 집중 호우로 대규모 피해를 입은 지역의 중소기업과 농가 대상으로 판로 지원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판매 수수료 없는 '무료 방송'으로 이들을 지원한다. 충청북도, 경상북도 등 정부 지정 '특별재난지역' 13곳에 위치한 중소기업 및 농가의 상품 20여 개가 대상이다.

오는 18일부터 영주 일품쌀, 문경 오미자 등의 농산물을 비롯해 특별재난지역에 위치한 중소기업에서 생산된 제품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군포산업진흥원과 업무 협약 체결

홈앤쇼핑은 경기도 군포시 소재 중소기업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군포산업진흥원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경기도 군포시 소재 중소기업과 벤처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 전개를 통해 경영환경 개선과 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앞으로 홈앤쇼핑은 그간 축적해 온 상품기획, 방송제작, 판매, 홍보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군포시 산업의 장기 발전전략 수립을 돕고,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을 지원하기 위한 원스톱 시스템 구축에 나선다.

요기요, 고객 대상 행운의 '요기또 프로모션' 진행

요기요는 당첨번호를 맞추면 최대 10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요기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요기요가 선사하는 맛의 즐거움은 물론 마치 로또처럼 행운번호를 추첨하는 재미 요소가 더해진 고객 대상 이벤트다. 요기또는 1번부터 10번까지 원하는 번호의 쿠폰을 선택한 후 음식 주문을 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매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시간 동안 진행된다. 1등부터 3등까지 각 1개씩의 당첨번호가 매주 월요일에 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