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우리의 식탁, ‘NS의 식탁’ 론칭…KT알파 쇼핑, 패션브랜드 ‘조스진’ 국내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우리의 식탁, ‘NS의 식탁’ 론칭…KT알파 쇼핑, 패션브랜드 ‘조스진’ 국내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8.08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9일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 식탁'과 콜라보한 라이브커머스 'NS의 식탁'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9일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 식탁'과 콜라보한 라이브커머스 'NS의 식탁'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우리의 식탁, 'NS의 식탁' 론칭

NS홈쇼핑은 오는 9일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 식탁'과 콜라보한 라이브커머스 'NS의 식탁'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NS의 식탁은 120만 유튜브 채널이자, 200만 명 유저가 사용하는 레시피 플랫폼 '우리의 식탁'과 콜라보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이다. 건강을 추구하는 식탁 위 아이템을 소개하고, 고객들과 소통하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9일 오전 11시 '곡물도감 서리태/말차 콩물두유'가 첫 방송된다. 100% Non-GMO 국산 서리태를 껍질과 비지까지 원물 그대로 갈아 넣은 전두유 방식의 제품이다. 화학첨가제나 당류 없이 천일염만 넣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곡물도감 콩물두유를 구성에 따라 정상가 대비 최대 54%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현대홈쇼핑, 고객 참여형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 진행

현대홈쇼핑은 오는 2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8월 8일 '고양이의 날'을 맞아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은 현대홈쇼핑이 유기동물에 대한 관심과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지난 2020년부터 3년 연속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우선 현대홈쇼핑은 캠페인 기간 내 현대H몰을 통해 금액에 관계없이 익일 배송 상품 구매 1건당(1인 1회) 사료 1kg, 캠페인 게시글에 달린 응원 댓글 1개당 사료 1kg씩 최대 3톤을 기부할 예정이다.

동원F&B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현대H몰에서 뉴트리플랜 상품을 구매하면 동원F&B가 구매 1건당 뉴트리플랜 10캔씩 최대 1만 캔을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기부한다. '길냥이 뉴트리플랜 키트'도 선보인다. 간편하게 급여가 가능한 습식캔, 드링크, 간식 등으로 구성됐으며 100개 한정 판매한다. 

KT알파 쇼핑, 패션브랜드 '조스진' 국내 정식 론칭

KT알파 쇼핑은 미국 프리미엄 데님으로 잘 알려진 '조스진'을 8월 내 국내 정식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조스진은 2001년 미국 LA에서 첫 선을 보인 캐주얼 패션 브랜드다. KT알파 쇼핑이 새롭게 선보이는 2023 F/W시즌에는 2040 남녀고객을 위한 데님 자켓 및 팬츠, 티셔츠 등 총 16종의 라인업을 11월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조스진 브랜드 뮤즈로는 배우 김사랑이 발탁됐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통해 ‘신학기 끝장내기’ 행사 진행

CJ온스타일은 다가오는 개학 시즌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23일까지 '신학기 끝장내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오는 16일 오후 8시에는 '시디즈 학생 의자'를 , 이어 23일 오후 8시에는 '일룸 책상세트'를 판매한다. 또한 오는 17일 오전 11시 <쇼플리>에서 헤지스 키즈 특집 방송을 진행하, 같은 날 오후 9시 <셀렙샵9>을 통해 디스커버리 맨투맨, 백팩 등의 상품을 소개한다. 21일 오전 11시에는 닥스키즈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300만 원 규모의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사전 알림 신청 버튼을 누른 고객 중 일정 가격 이상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 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