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온큐베이팅’ 2기 모집…제니퍼룸, 브랜드 리뉴얼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온스타일, ‘온큐베이팅’ 2기 모집…제니퍼룸, 브랜드 리뉴얼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8.0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온스타일은 오는 10일부터 27일까지 유망 H&B 브랜드의 발굴 및 성장을 지원하는 '온큐베이팅'(Onstyle+Incubating) 2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오는 10일부터 27일까지 유망 H&B 브랜드의 발굴 및 성장을 지원하는 '온큐베이팅'(Onstyle+Incubating) 2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중소 H&B 발굴 프로그램 '온(ON)큐베이팅' 2기 모집

CJ온스타일은 오는 10일부터 27일까지 유망 H&B 브랜드의 발굴 및 성장을 지원하는 '온큐베이팅'(Onstyle+Incubating) 2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온큐베이팅 선발사에게는 CJ온스타일 입점을 통한 TV, 모바일 등 멀티채널 판로 확대는 물론, 브랜드 통합 마케팅을 비롯한 맞춤형 홍보, 제품 품질 개선 등 브랜드 성장을 위한 지원이 제공된다. 또한 CJ온스타일이 중소기업벤처부 주관 투자 프로그랩 '팁스' 운영사로 선정됨에 따라 팁스 연계 투자 유치 기회도 갖는다. 

이 밖에도 선발 브랜드는 '스토어링크'(마케팅 플랫폼), '부스터즈'(브랜드 애그리게이터), '유니드컴즈'(커머스 솔루션) 등 7개 온큐베이팅 공식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마케팅과 IT, HR 분야에서 총 7000만 원 수준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제니퍼룸, 브랜드 리뉴얼 진행…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입지 강화

디자인 가전 브랜드 제니퍼룸이 리뉴얼 된 브랜드 아이덴티티(BI)가 담긴 비주얼과 새 로고를 9일 공개했다. 

제니퍼룸은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자사몰을 재정비하고 브랜드 슬로건과 로고,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1~2인 가구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다.

새로운 로고는 이달 출시되는 신제품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연말에는 다양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도 론칭된다. 리뉴얼된 자사몰은 직관적으로 상품을 찾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 조치됐다. 

현대백화점그룹, 더가꿈 8기 발대식 진행

현대백화점그룹은 9일 경기도 가평군 현대백화점그룹 인재개발원 청평캠퍼스에서 80명의 대학생 자원봉사자들로 구성된 멘토링 서포터즈 더가꿈 8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8기로 선정된 멘토들은 앞으로 1년 동안 각자 1명씩의 아동‧청소년과 짝을 이뤄 학습 지도를 펼치게 된다. 더불어 다양한 문화 활동 체험을 함께 한다. 사교육을 받기 어려운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학습 및 문화 활동 지원이 이뤄지는 셈이다.

대학교 탐방, 연극 관람 등도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교육과 문화 활동비는 현대백화점그룹이 전액 지원한다. 대학생 멘토들에게는 1년간 300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롯데멤버스 "제로칼로리·무설탕 시장 회복세 뚜렷"

롯데멤버스는 자체 롯데 통합 거래 데이터 분석 결과, 제로칼로리 및 무설탕 제품 구매량이 늘어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9일 밝혔다.

해당 분석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상반기 대비 올 상반기 제로칼로리 및 무설탕 제품 구매는 음료 1.5배, 주류 1.7배, 과자 2.8배, 커피/차 2.9배, 냉동식품 5.4배, 조리식품 43배, 냉장식품 1.8배 가량 늘었다.

빙과류, 간식류 등 냉동식품이나 면류 등 조리식품 카테고리의 경우 구매액 규모는 상대적으로 작지만 지난해부터 카테고리 상품 수(SKU)가 눈에 띄게 증가하면서(각 2.7배, 2배) 구매 증가세가 더욱 가파르게 나타났다.

제로칼로리∙무설탕 제품 구매액 규모가 가장 큰 분야는 음료 카테고리다. 카테고리 내 차지 비중도 다른 카테고리보다 높다. 올 상반기 기준 전체 음료 카테고리에서 제로칼로리 및 무설탕 제품의 구매 비중은 약 13%, 탄산음료 카테고리에서는 약 44%를 차지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