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2023 양양 서핑페스타’ 개최…하나투어, ‘하나오픈챗’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세븐일레븐, ‘2023 양양 서핑페스타’ 개최…하나투어, ‘하나오픈챗’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8.1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 샛별마켓 그랜드 오픈

홈앤쇼핑은 8월부터 심야 시간대를 활용한 샛별마켓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8월부터 심야 시간대를 활용한 샛별마켓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8월부터 심야 시간대를 활용한 샛별마켓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샛별마켓은 지난 8월 초부터 새롭게 론칭한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심야시간대(01시~02시) 방송에서 신규 중소기업의 상품을 소개한다. 해당 시간대 노출을 통해 거래 협력사의 생산 및 재고 부담을 낮춤은 물론 숏폼을 운영함으로써 새로운 포맷의 중소기업 상품 홍보 방송을 제공한다.

홈앤쇼핑은 입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의 부담 완화를 위해 방송 진입 기준을 최대한 간소화해서 운영하고 있으며 수수료 최대 7% 인하, 방송편성 기본 2회 보장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2023 양양 서핑페스타' 축제 개최

세븐일레븐은 '2023 양양 서핑페스타' 축제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양양 죽도해변에서 펼쳐지며, 3일간 매일 서핑보드 커스텀과 헤나, 타투 페인팅 체험 프로그램이 상시로 진행된다. 

또한 1, 2일차에는 오후부터 서핑 레슨과 디제잉 파티가 개최되며 저녁시간에는 칵테일쇼, 하이볼타워쇼가 준비돼 있다. 3일차에는 사전 참가자 모집을 통해 비치발리볼 대회가 진행된다. 대회 종료 후에는 현장에서 곧바로 시상식이 마련될 예정이다.  

하나투어, 실시간 현지 여행 정보 교환하는 '하나오픈챗' 론칭

하나투어는 위치 기반 여행 특화 오픈채팅 서비스 '하나오픈챗' 앱을 공식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하나오픈챗은 여행 예정인 도시를 설정하고 일반 채팅방을 만들어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

5km, 10km, 15km 등 실시간 위치 반경을 조정해 보다 정확도 높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날씨, 맛집, 명소, 관광지 운영 시간과 같이 실제 경험한 최신 현지 정보를 매일, 매시간마다 교환할 수 있다.

CJ ENM, 3544 여성 겨냥 '셀렙샵' 출범

CJ ENM은 오는 9월 3544 여성을 위한 패션 전문 플랫폼 '셀렙샵'(CELEBSHOP)을 공식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현재는 라이트앱 버전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브레노', 여성복 브랜드 '리이', 컨템포러리 여성복 '메종드 이네스', '꺄롯' 등 신예 브랜드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셀렙샵은 고객의 차별화된 경험을 위해 '숏폼 콘텐츠'를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