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수납가구 신제품 3종 출시…CJ온스타일, 친환경 패키징 지원 확대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수납가구 신제품 3종 출시…CJ온스타일, 친환경 패키징 지원 확대 [유통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08.2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한샘이 고객 피드백을 종합해 수납력을 극대화한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을 출시했다. ⓒ한샘

한샘, 수납가구 신제품 3종 출시

한샘은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 △유로 506 스케치 엣지 붙박이장 △유로 506 노엘 슬라이딩 붙박이장 등 올해 하반기 수납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한샘은 지난해 실시한 고객 조사를 통해 '수납력 강화'를 피드백으로 받았고, 이러한 의견을 이번 신제품에 반영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달 24일까지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몰에서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구매 금액의 3%를 포인트로 돌려주며, 베스트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10만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또 가구 구매 금액대별 할인을 제공한다.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3%를, 500만 원 구매 시 4%가 할인된다.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및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친환경 패키징 지원 확대

CJ온스타일은 ESG 우수 협력사 30곳에 총 1억 원 상당의 종이테이프 및 종이워터팩을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실시한 종이테이프 지원 사업 호응에 힘입어 CJ온스타일은 올해 종이워터팩까지 포장재 항목을 확대했다. CJ온스타일은 협력사와 소비자 간 지속 가능한 선순환 구조를 기대하고 있다.

올해 친환경 패키징 상품을 지원받는 기업은 CJ온스타일과 협력 관계가 깊으며 ESG 경영을 우수하게 실천 중인 30개 중소기업이다. 각 기업의 주력 카테고리와 배송 박스 등 개별 수요에 맞춰 종이테이프 또는 종이워터팩을 제공받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친환경 패키징은 사회적으로 참여가 필요한 부분인 만큼 이번 지원 사업으로 협력사의 친환경 포장재 도입 계기를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홈쇼핑, '2023 부산화장품뷰티페스티벌' 참가해 협력사 지원

NS홈쇼핑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진행된 '2023 부산화장품 뷰티페스티벌' 행사에 참가해 뷰티 협력사를 위한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고 21일 밝혔다. 

NS홈쇼핑은 PB 상품인 '더마즈잇'을 비롯해 6개 협력사와 함께 홍보 부스를 운영했으며, 협력사 홍보부스 지원 비용, 상담 인력지원 등은 NS홈쇼핑이 부담했다. 

행사에 참여한 협력사는 행사 기간 NS홈쇼핑에서 판매 중인 뷰티 상품의 전시와 체험을 비롯해 국내외 바이어 상담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해 현장의 큰 호응을 얻었다. 

GS리테일, 우수 중소기업 성장의 등용문 역할 수행

GS리테일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우수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동반성장 사업 'GS더프레시 매칭데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GS더프레시 매칭데이'는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해 상품 판로를 확대하고 홍보 등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이달 27일까지 'GS더프레시 매칭데이'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하며, 50여 개의 우수 중소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판판대로 누리집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GS리테일은 최종 선정된 우수 중소기업의 상품에해 자사의 온오프라인 플랫폼 역량을 활용한 판매 촉진 행사, 상품 홍보 등의 지원 활동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