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핸드매거진 에디션’ 출시…이랜드몰, 7주년 기념 ‘럭키 페스티벌’ 진행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F 아떼, ‘핸드매거진 에디션’ 출시…이랜드몰, 7주년 기념 ‘럭키 페스티벌’ 진행 [패션뷰티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09.0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아떼'(athe)는 비건 뷰티에 패션을 결합한 새로운 콘셉트의 100% 비건 핸드크림 에디션 '핸드 매거진'(Hand Magazine)'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LF

LF 아떼, '핸드매거진 에디션' 출시

LF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는 비건 뷰티에 패션을 결합한 새로운 콘셉트의 100% 비건 핸드크림 에디션 '핸드 매거진'(Hand Magazine)'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아떼 핸드 매거진'은 패션 트렌드와 옷 소재에서 영감을 얻은 향과 패키지 디자인이 콘셉트다. 제품은 △벨 슬리브 드레스 △논페이드 인디고 데님 2종으로 출시됐다. '벨 슬리브 드레스'는 풍성한 플로랄 머스크 향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며 '논페이드 인디고 데님'은 우디 시트러스 향으로 편안하면서 액티브한 감성을 담았다. 

핸드크림 2종 모두 피부 수분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 코코아버터, 세라마이드 등의 성분이 함유돼 건조한 손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이랜드몰, 7주년 기념 '럭키 페스티벌' 진행

이랜드몰은 7주년을 맞아 '럭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럭키 페스티벌'은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이 제공되는 행사로 이날부터 오는 10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이랜드몰은 이번 행사에서 럭키 세븐 컨셉에 맞춘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에는 무제한 더블쿠폰을 비롯해 매일 밤 8시~새벽 2시까지 올나잇 세일, 럭키 랜덤 쿠폰 등 혜택이 있다. 이번 원데이 특가에서는 스파오, 뉴발란스 등 이랜드월드의 패션브랜드는 물론, 오쏘물 멀티비타민, 설화수 자음 세트 등 폭넓은 상품을 초특가로 준비했다. 

유투버 세임디퍼런스와의 협업 캠페인도 선보인다. 세임디퍼런스가 제안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천상품 전용 더블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물산패션 아미, 국내 첫 면세점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아미(AMI)는 지난 1일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에 국내 첫 면세점 매장을 열었다. 

아미의 이번 매장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10층에 위치하며 약 10.1평 규모다. 아미는 시그니처 하트 로고가 적용된 의류와 가방, 볼캡, 비니, 머플러 등 판매한다. 또 2023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의류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아미는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구매 가격에 따라 아미 하트 스티커, 아미 모자 아미 지갑을 선착순 증정한다.

한율,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 출시

한율은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2014년 출시한 기존 빨간쌀 라인을 리뉴얼해 라인명은 '빨간쌀 보습탄력'으로 변경하고 사용감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했다.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은 에센스, 에멀젼, 크림으로 선보인다. 전 제품의 주원료는 크기 대비 690배의 수분을 지닌 국내 재배 100%의 여주 쌀이다. 쌀의 보습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듀얼 발효 공법을 적용했으며, 보습 장벽을 강화하는 비건 세라마이드와 결합시킨 '쌀 비건 세라마이드'를 담았다.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은 메탈 프리 펌프를 적용해 재활용이 용이하고 초경량의 유리 용기를 적용했다.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불필요한 성분 8가지를 배제해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