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추석 기획전 ‘단독·프리미엄’으로 차별화…여행이지, 프리미엄 미식 여행 ‘귀족식당’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홈쇼핑, 추석 기획전 ‘단독·프리미엄’으로 차별화…여행이지, 프리미엄 미식 여행 ‘귀족식당’ 출시 [유통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09.19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현대홈쇼핑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정성 더 한가위' 기획전을 열고 추석 특집 방송을 집중 편성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추석 기획전 '단독·프리미엄'으로 차별화

현대홈쇼핑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정성 더 한가위' 기획전을 열고 추석 특집 방송을 집중 편성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기획전에서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브랜드의 프리미엄 상품을 홈쇼핑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한 디저트 과일로만 구성된 선물세트, 프리미엄 한우 등 단독 판매 상품도 마련했다. 

또한 선물세트 판매 방송을 이날부터 이틀간 진행하며, 갈비찜 판매 생방송도 오는 23일, 24일 예정됐다.

여행이지, 프리미엄 미식 여행 '귀족식당' 출시

여행이지는 고품격 미식 여행 상품 '귀족식당'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귀족식당은 여행이지와 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내놓은 첫 번째 상품이다. 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귀족식당' 촬영지를 찾아 왕족의 삶을 엿보고 미식 문화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귀족식당 프랑스 7일'은 콩피에뉴 궁전을 비롯해 옹플뢰르, 생말로 등을 방문한다. 프랑스 대표 레스토랑에서 고급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귀족식당 튀르키예 11일'은 오스만 제국의 궁중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요리 속에 담긴 예술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CJ온스타일, '맘만하니' 주문액 200억 돌파

CJ온스타일은 '맘만하니'가 누적 주문액 240억 원, 누적 페이지뷰(PV) 288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맘만하니'는 지난해 3월 론칭한 3040세대 워킹맘을 타깃으로 하는 CJ온스타일의 라이브커머스다. 특히 트렌디한 유아동 상품을 특가 혜택으로 판매해 유명 맘 커뮤니티에서 '육아맘들의 필수 시청 라이브커머스'로 자리매김했다.

CJ온스타일 측은 "보다 편안한 육아를 돕는 '육아 만능템'을 적극 소싱해 3040 워킹맘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고 풀이했다. 

배달의민족, 490억 규모 정산대금 추석 전 조기 지급

배달의민족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490억 원 규모의 정산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9일 밝혔다.

조기 지급 대상은 △배달의민족 △배민1(한집배달, 알뜰배달) △배민포장주문 △배민스토어 △전국별미 △배민상회 등에 입점한 사장님이다.

이번 조기 지급을 통해 사장님들은 기존보다 최대 8일 앞당겨 거래 대금을 정산받을 수 있게 됐다. 일자별 정산금액과 입금 일정은 배민셀프서비스나 셀러오피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긴 연휴 동안 사장님의 가게 운영에 도움을 드리고자 정산 대금을 앞당겨 지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정산 시스템을 꾸준히 개선해 사장님들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