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트럭·버스 고객 대상 월동준비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고객 대상 월동준비 프로모션 진행
  • 정경환 기자
  • 승인 2023.10.0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0일까지 모든 TBX 멤버십 회원에게 1만 원 할인쿠폰 2매 지급
‘스마트플렉스’ 포함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시 최대 8만 원 할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경환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상용차 고객의 안전한 겨울철 주행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11월 30일까지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월동준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차체 중량이 클수록 빙판길 제동거리가 급격히 증가하기 때문에 트럭, 버스와 같은 상용차의 경우 타이어 마모 상태 확인, 교체 등 더욱 세심한 월동 준비가 필요하다. 한국교통안전공단의 2021년 실험에 따르면 시속 60km 주행 시 승용차와 화물차, 버스의 빙판길 제동거리는 시속 30km 주행 시에 비해 각각 4.7배, 6.3배, 6.8배 증가, 차체 중량이 큰 차종일수록 속도 증가에 따른 제동거리도 크게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트럭·버스 고객 대상 월동준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트럭·버스 고객 대상 월동준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는 행사 기간 중 모든 TBX 멤버십 회원에게 1만 원 할인쿠폰 2매를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한국타이어의 중대형 카고 트럭용 프리미엄 타이어 ‘스마트플렉스(SmartFlex)’ 제품군을 포함한 트럭∙버스용 제품 2개 구매 시 1장 사용 가능하다. 8개 구매 시에는 다른 회원에게 선물받은 쿠폰을 포함해 총 4장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규격에 따라 개당 3~5000원의 TBX 멤버십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돼 최대 8만 원 상당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립된 TBX 멤버십 포인트는 전국 160여 개 TBX 멤버십 매장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