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KFC 할아버지 스트리머 데뷔전’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KFC 할아버지 스트리머 데뷔전’ 개최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10.2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프톤, 얍얍, 서새봄, 주키니 등 인기 스트리머 참가, 다양한 이벤트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와 KFC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 ⓒ 크래프톤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와 KFC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 ⓒ 크래프톤

크래프톤의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가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KFC 할아버지 스트리머 데뷔전'을 개최한다.

KFC 할아버지 스트리머 데뷔전은 브랜드의 상징이자 모델인 ‘KFC 할아버지’ 커넬 샌더스가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머로 데뷔한다는 콘셉트의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다. 

이달 21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배틀그라운드 한국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에서 KFC 할아버지는 인기 스트리머 및 배틀그라운드 파트너 인플루언서인 △얍얍 △서새봄 △주키니 등과 함께 전장을 누비게 된다. 

특히 KFC 할아버지가 에란겔 맵에 위치한 KFC 매장을 방문하고 직접 소개하는 'KFC 컬래버레이션 체험기'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도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샌더스 이벤트 매치'에서는 KFC 할아버지와 인플루언서들이 한 팀을 이뤄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 치열한 치킨 경쟁을 펼치게 된다. 

이벤트 매치는 △정해진 조건 안에서 숨어있는 KFC 할아버지 팀을 찾아 섬멸하면 승리하는 'KFC 사수작전' △KFC 할아버지가 KFC 회복 아이템을 사용하지 못 하게 하면 승리하는 '먹방 사수작전' △이스포츠 모드에서 끝까지 살아남는 팀이 승리하는 'KFC 할아버지 사수 작전'으로 구성됐다.

또한 생중계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이용자들이 배틀그라운드 커뮤니티와 스트리머 채널, KFC 신사역점에 설치된 QR코드 등을 통해 남긴 커넬 샌더스에 대한 궁금한 점을 풀어주는 코너로, 질문이 선정된 이용자들에게 KFC 모바일금액권 1만 원권 또는 갤럭시 버즈2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생방송 퀴즈 이벤트', '승부 예측 이벤트', '라이브 채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 S23 울트라, 아이폰14 프로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드롭스 이벤트'도 마련됐다. 배틀그라운드 한국 트위치에서 KFC 할아버지 스트리머 데뷔전을 15분 이상 시청 시 배틀그라운드 신조 배낭(2레벨)을 지급한다.

KFC 할아버지 스트리머 데뷔전 이벤트와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확인하면 된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