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중소기업 대상 ‘NS농수식품 홈쇼핑아카데미’ 교육…배민, 어르신인생화보 프로젝트 공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중소기업 대상 ‘NS농수식품 홈쇼핑아카데미’ 교육…배민, 어르신인생화보 프로젝트 공개 [유통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10.2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NS홈쇼핑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NS농수산 홈쇼핑아카데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중소기업대상 NS농수식품 홈쇼핑아카데미 교육 실시

NS홈쇼핑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NS농수산 홈쇼핑아카데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NS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는 중소기업의 홈쇼핑 판로 개척을 위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이다. 홈쇼핑 입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사전 모집을 통해 교육 목적에 적합한 40개사를 선정했다.

이번 'NS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는 NS홈쇼핑이 교육비 전액을 부담, 지난 24일부터 이날까지 이틀간 농수산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됐다.
 
교육에서는 △홈쇼핑 방송상품 트렌드 읽기 △홈쇼핑 진입을 위한 프로세스 △홈쇼핑 방송기획 등의 이론교육과 △홈쇼핑 품질관리(QA) △홈쇼핑 방송 송출 전후 프로세스 △홈쇼핑 관계자 초청 상담회 등의 실무교육이 동시에 이뤄졌다. 

배민, 배민어르신인생화보 프로젝트 공개

배달의민족은 '배민어르신인생화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배민어르신인생화보는 지역 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배민이 마련한 프로젝트다.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지역 복지관의 어르신 일곱 분을 선정, 화보를 촬영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배민은 어르신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지난 4일부터 15일간 배민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어르신들의 화보 촬영 결과물을 공개, 고객이 응원 버튼을 클릭하면 배민에서 1000원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열어 기부액으로 총 3000만 원이 모였다.

배민은 이 중 2000만 원을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기부하고, 남은 1000만 원은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에 전할 예정이다. 

제니퍼룸, '에어미스트 무선 조명 가습기' 출시

제니퍼룸이 신제품 '에어미스트 무선 조명 가습기'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어미스트 무선 조명 가습기는 건조한 공간의 습도 밸런스를 잡아준다. 테이블 조명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4단계까지 조절 가능한 분무 시스템으로 공간과 용도에 맞게 가습량을 세팅할 수 있다. 또한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돼 이동과 휴대가 쉬워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조명은 가습 기능과 별도로 사용이 가능해 일년 내내 무드등과 테이블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다.

GS25, 독도의 날 맞아 이색 프로젝트 진행 "다채로운 독도 콘텐츠 가득"

GS25는 독도의 날을 기념해 '독도와 독도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이색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GS25는 독도에 대한 전 국민적인 관심 독려와 영토 수호에 대한 다짐을 담아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독도 그림 제작 △독도 팝업스토어 운영 △독도문방구 협업 △독도박물관 기증 등 다양한 독도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일러스트레이터 김승배 작가와 협업해 초대형 독도 그림 'Once Upon a Time'을 제작했다. 이날부터 7일간 서울 성수동 '메타그라운드'에서 독도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도 함께 운영한다. GS25는 관람객들이 독도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전시 공간을 구성했다. 

독도 기념품을 제작하는 울릉도 로컬기업 독도문방구와의 협업은 팝업스토어 내 굿즈존에서 진행된다. 독도의 해양 생물들과 희귀 식물을 모티브로 한 기념품을 전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GS25는 향후 독도 박물관에 'Once Upon a Time'을 기증하며 이번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