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11월 정기 창업설명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할리스, 11월 정기 창업설명회 개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11.1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보도사진] 할리스 연트럴파크점 전경 이미지
 할리스 연트럴파크점 전경 ⓒ할리스

할리스가 오는 23일 서울시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정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할리스는 창업설명회에서 브랜드 소개를 비롯해 가맹점 개설 절차를 안내한다. 매장 운영, 투자비용, 매장 이익률 제고 방법 등 가맹점 창업을 위한 필수 정보와 예비 점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컨설팅을 제공한다.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드라이브인(DI), 드라이브스루(DT) 매장부터 펫프렌들리존, 루프탑 등 지역, 상권, 매장 입지, 평수 등 유형별 상권 분석과 차별화된 공간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 매장별 상황에 따른 보다 체계적인 자문을 구할 수 있도록 지역별 전문가와의 일대일 상담도 가능하다. 

할리스는 가맹점 계약 이후에도 가맹점주들이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인 ‘할리스 케어’를 운영하고 있다. 할리스 케어에는 △신규·기존 가맹점 레벨업 프로그램 △신규점 웰컴패키지 제공 △리뉴얼 시 인테리어 무이자 할부 지원 △신형 장비 도입 시 최장 36개월 렌탈 서비스 등이 포함돼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유선 또는 메일을 통해 사전 예약 접수를 받으며, 당일 현장 방문도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