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앤컴퍼니,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와 제휴
스크롤 이동 상태바
디셈버앤컴퍼니,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와 제휴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11.2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제휴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디셈버앤컴퍼니
제휴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디셈버앤컴퍼니

디셈버앤컴퍼니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와 제휴를 맺고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페이코 앱 내에서 핀트가 제공하는 AI 투자일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페이코 고객들은 핀트만의 다양한 금융 콘텐츠는 물론 글로벌 ETF 자산배분, 미국 주식 전략, 연금저축 투자 등 다채로운 금융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페이코 앱 내에서 핀트 투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KB증권 계좌 개설이 필요하며, 종합위탁계좌나 연금저축 계좌를 개설해 원하는 투자전략이나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페이코를 통해 핀트 투자 계좌를 신규 개설하는 고객 대상으로 투자금 구간에 따라 투자 지원금을 쿠폰으로 증정하고, 고객의 수수료 설정 및 유지 조건에 따라 무료 수수료 쿠폰도 추가 지급된다.

이벤트는 1인당 1회 응모 한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핀트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인성 디셈버앤컴퍼니 대표는 “이번 페이코와의 협업을 통해 페이코 고객들에게 AI 투자일임에 대한 신선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선보일 수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금융사는 물론 핀테크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서도 많은 고객들을 만날 것”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