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밥트너, 불향 소스 기획전 개최…bhc그룹,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 선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워홈 밥트너, 불향 소스 기획전 개최…bhc그룹,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 선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1.0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br>
아워홈 밥트너 위대한 소스빨 기획전 홍보 포스터 ⓒ아워홈

아워홈 밥트너, 불향 소스 기획전 개최

아워홈이 오는 19일까지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Bobtner)에서 불향 소스 기획전 ‘위대한 소스빨’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대표 불향 소스 시리즈를 선보인다. 제품은 △불향굴소스 △불향블랙소스 △불향레드소스 등 총 3종으로 요리에 직화, 숯불 풍미를 입히는 데 효과적이다. 샘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밥트너 인스타그램 댓글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샘플 소스를 준다.

한편, 밥트너는 지난해 아워홈이 외식 초기 창업자와 중소규모 식당 운영자 등을 겨냥해 론칭한 식재 주문 플랫폼이다. 아워홈과 식재 거래 계약 없이 일반 자영업자들에게 고품질 식재를 간편하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하고자 만들었다.

bhc그룹,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 선발

bhc그룹이 ‘해바라기 봉사단’을 ‘BSR 봉사단’으로 새롭게 명명하고, 올해 봉사단을 이끌어갈 신입 단원 선발을 완료했다.

bhc그룹은 지난 3일 대학생 봉사단체인 BSR 봉사단의 2024년도 단원인 8기 최종합격자 10명을 모집 완료했다. 봉사단은 이달부터 활동을 시작한다. 단원들은 5명씩 2개 조로 팀을 구성해 올해 12월까지 직접 기획한 내용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활동 기간 동안 소요되는 활동비는 bhc그룹에서 전액 지원한다. 

봉사단원으로 선발된 합격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수료자 전원은 bhc그룹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이 제공되고, 활동 최우수자 2명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활동 기간 bhc치킨 상품권을 지급하고, 각종 bhc그룹 프로모션 시 우선 참여 기회를 준다.

풀무원, 실온 떡볶이 ‘아임뽀끼’ 첫선

풀무원식품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해서 즐길 수 있는 실온 떡볶이 신제품 ‘아임뽀끼’ 3종(오리지널·치즈·짜장)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임뽀끼는 풀무원이 처음 선보이는 실온 떡볶이 제품이다. 신제품은 실온 떡볶이 특유의 강한 신맛과 단단한 식감이 함께 개선됐다. 특히, 풀무원은 실온 떡볶이의 소비자 불만족 요인인 신맛을 개선하기 위해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떡의 신맛은 줄이고 떡볶이 본연의 맛을 살리는 ‘산미 저감 복합소재’를 개발했다.  

풀무원은 아임뽀끼 3종을 시작으로 다양한 실온 떡볶이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시장을 활성화하고, 글로벌 시장으로의 수출 규모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이디야멤버스 신년맞이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가 새해를 맞아 이디야멤버스 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이디야멤버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에서는 생딸기 음료 할인권 등 다양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룰렛을 돌려 얻을 수 있는 경품은 생딸기 음료 2000원, 1000원, 500원, 300원 할인권 등이다.

이달 23~31일 기간에는 신제품 드링킹요거트 출시 사전 등록 이벤트가 열린다. 사전 등록 고객 중 1만 명을 추첨해 드링킹요거트 4종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로, 새해 이디야커피의 첫 신메뉴를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