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설 맞아 ‘익일배송’ 시행…아모레 오설록, 티 에디션 3종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바디프랜드, 설 맞아 ‘익일배송’ 시행…아모레 오설록, 티 에디션 3종 출시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24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설 맞아 '익일배송' 시행

바디프랜드는 설을 맞이해 주문 다음 날 배송과 설치를 완료해 주는 '익일 배송 서비스'를 업계에서 처음으로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익일 배송 서비스는 다빈치, 파라오로보, 팬텀로보, 메디컬팬텀 제품을 평일 오후 2시 이전에 구매하거나 임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바로 다음 날 배송과 설치를 해 주는 것이다.

이번 익일 배송은 오는 31일까지 서울, 경기, 전국 광역시에서 이뤄지는 주문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아모레 오설록, 티 에디션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오설록이 새롭게 리뉴얼한 '티 에디션' 3종 세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티 에디션 헤리티지'는 오설록의 명차 라인 티 2종과 대표 티 '세작', 다채로운 블렌디드 티 9종을 담았다. 전통 방식 그대로 덖어 감칠맛을 더한 녹차인 '우전'과 풍부한 향기와 진한 수색이 특징인 반발효 차 '홍우전'을 피라미드 티백 형태로 즐길 수 있다.

'티 에디션 시그니처'는 순수차 '세작'과 '루이보스 퓨어', '달빛걷기', '레드파파야 블랙티' 등 오설록에서 가장 사랑받는 대표 블렌디드 티 6종으로 구성했다.

'티 에디션 아일랜드'는 제주의 신비로운 비경을 모티브로 한 '달빛걷기', '동백이 피는 곶자왈', '귤꽃향을 품은 우잣담', '삼다연 제주 영귤' 등 오설록 시그니처 블렌디드 티 6종을 사용이 편리한 서랍형 케이스에 담았다.

요기요, 라이더에 전기이륜차 지원

요기요는 쿠루·타요타와 함께 '요기배달' 라이더를 대상으로 전기 이륜차 지원 사업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업을 통해 요기요는 라이더에게 전기 이륜차 리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용을 최대 55%까지 지원한다. 요기요는 이 사업을 통해 월 최저 35만 원에 전기 이륜차를 대여해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업 지원을 희망하는 라이더 등은 다음 달까지 요기요라이더 앱(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젊은층 겨냥 '닭안심바' 출시

세븐일레븐은 새해 운동과 다이어트를 결심한 청년층을 겨냥한 '닭안심바'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자사 냉장 단백질 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22년과 2023년 각각 전년 대비 40%, 50% 가량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상권별로 보면 독신상권 매출이 전년 대비 3.3배 늘었고 오피스가는 3배 증가했다.

회사는 젊은 1인가구 거주지역 및 회사 근처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다.

롯데온, 매월 할인하는 '월간 롯데' 시작

롯데온은 매월 진행하는 할인 행사 '월간 롯데'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11번가 십일절, 티몬 몬스터메가세일 등 이커머스 플랫폼들이 매월 일정 기간 진행하는 할인 행사에 동참하는 것이다. 

롯데온은 이날부터 28일까지 할인 행사를 연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로, 올해 1월을 시작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달은 롯데시네마, 세븐일레븐, 롯데웰푸드와 손잡고 행사를 준비했으며, 행사기간 매일 다른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최대 반값에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