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위크 흥행’ 한샘몰, 매출 22% 증가…코웨이, 쿠션형 침대 ‘비렉스 볼륨 프레임’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쌤위크 흥행’ 한샘몰, 매출 22% 증가…코웨이, 쿠션형 침대 ‘비렉스 볼륨 프레임’ 출시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2.05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한샘은 지난달 2주간 한샘몰 매출이 전월 같은 기간 대비 22%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한샘

한샘 한샘몰, 매출 22% 증가

한샘은 지난달 2주간 한샘몰 매출이 전월 같은 기간 대비 22%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신규 프로모션 '쌤위크(Ssem Week)'의 흥행 덕분으로 풀이된다.

한샘에 따르면, 쌤위크를 진행한 1월 15일부터 29일까지 2주 동안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 매출이 전월 동기보다 22% 늘었다.

한샘은 2월에도 오는 19일까지 2주간 쌤위크를 진행한다. 약 400여 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코웨이, 쿠션형 침대 '비렉스 볼륨 프레임' 출시

코웨이는 쿠션 헤드 디자인을 적용한 투매트리스 타입의 침대 '비렉스 볼륨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비렉스 볼륨 프레임은 쿠션형 헤드보드를 적용해 침대에 기대어 앉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신체 구조에 최적화한 높이와 기울기로 헤드 쿠션을 설계해 허리부터 머리까지 안락하게 지지해 준다.

하나투어, 티벳‧동티벳 패키지 출시

하나투어는 고원과 고산으로 둘러싸여 훼손되지 않은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티벳‧동티벳'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먼저 '티벳·라싸 6일' 상품을 소개한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자 티벳의 상징인 포탈라궁, 티벳 불교 성지 조캉사원, 수도승들의 학교 세라사원 등을 관광한다. 만년설이 녹아내린 얌드록쵸 호수와 세계에서 해발고도가 가장 높은 함수호인 남초호수(해발 4718m)도 방문한다.

'동티벳·성도 6일' 상품도 있다. 만년 설산과 청명한 호수, 드넓은 초원으로 동방의 알프스라 알려진 쓰구냥산 미니 트레킹, 해발 3700m에 위치한 호수 무구쵸에서 유람선 탑승과 온천을 즐길 수 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