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협력사 상생협력 간담회…코웨이 엘리트정수기, ‘물맛 품평회’ 최고점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협력사 상생협력 간담회…코웨이 엘리트정수기, ‘물맛 품평회’ 최고점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3.2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가운데)와 협력사 대표들이 뷰티플레이 홍대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NS홈쇼핑

NS홈쇼핑, 협력사 상생협력 간담회

NS홈쇼핑은 지난 20일 뷰티플레이 홍대에서 뷰티상품 협력사와 상생협력 간담회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뷰티플레이를 활용한 홍보 및 체험을 통한 판매 활성화와 실효성 있는 상생 협력 방안 논의를 위해 마련됐다.

또한, 지난해 NS홈쇼핑과 뷰티플레이가 협력해 운영한 해외 수출건과 지방자치단체 홍보관 운영 등의 결과 그리고 올해 뷰티플레이 홍대와 명동의 NS홈쇼핑 부스 운영 계획과 협력사 참여 내용을 공유했다.

코웨이 엘리트정수기, '물맛 품평회' 최고점

코웨이는 '엘리트 정수기'가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관하는 '제8회 먹는샘물·정수기 품평회'에서 정수기 물맛 평가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먹는샘물·정수기 품평회는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맛있는 물에 대한 정보 제공을 취지로 매년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열리고 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먹는 샘물과 정수기 제품을 대상으로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가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통해 물맛을 평가하며, 평가 점수에 따라 '그랑골드', '골드', '실버', '브론즈' 등급을 부여한다.

코웨이는 이번 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엘리트 정수기'와 '아이콘 얼음정수기' 두 제품이 정수기 부문 최고 등급인 그랑골드 등급을 획득했다. 특히 엘리트 정수기는 물맛 평가 제품 중 최고점을 받아 가장 물맛이 뛰어난 정수기로 선정됐다.

커넥트웨이브 "세탁건조기 구매 5대 중 1대는 '올인원'"

커넥트웨이브는 최근 출시된 올인원 세탁건조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초기 구매가 예상보다 많이 이뤄지는 가운데, 제품의 사양과 평가를 궁금해하는 소비자의 발걸음 역시 증가하는 모양새다"라고 전했다.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에 따르면, 3월 둘째 주(11~17일)에 '다나와 세탁기+건조기' 카테고리에서 올인원 세탁건조기의 구매클릭수(방문자가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한 횟수) 점유율은 19%를 차지했다. 출시 3주 만에 5분의 1에 달하는 점유율을 형성한 것이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