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오비맥주 한맥이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업그레이드와 신규 캠페인 ‘ASAP(As Smooth As Possible)’ 공개 팝업스토어 오픈을 알리고 있다.
‘ASAP(As Smooth As Possible)’ 는 캠페인은 현대인들이 숨가쁜 일상에서 한맥과 함께하는 순간만이라도 부드러운 휴식을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되었으며 한맥의 모델인 수지가 함께 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좌우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