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베트남 신규 수출 계약…대웅제약, 숏 시트콤 ‘D-오피스’ 흥행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성제약, 베트남 신규 수출 계약…대웅제약, 숏 시트콤 ‘D-오피스’ 흥행 [제약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4.0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동성 청심환골드. ⓒ동성제약

동성제약, 베트남 신규 수출 계약

동성제약은 신제품 동성청심환골드와 건강음료 3종(원기력파워, 헛개해취굿모닝, 산삼배양근)의 베트남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 동성 청심환골드는 침향, 아연, 영지버섯, 6년근 흑삼 등 20여 가지 천연물을 배합한 환제품으로 뇌질환 예방, 기력 회복,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본 계약은 약 50억 원 상당으로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수출, 유통 업체인 ㈜핌스와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동성제약의 건강음료 3종(원기력파워, 헛개해취굿모닝, 산삼배양근)의 총판 계약도 이뤄졌다. 동성제약이 이번에 계약을 체결한 제품은 숙지황과 상심자(오디), 복분자가 함유된 피로회복 음료 ‘원기력파워’와 숙취해소 음료인 ‘헛개해취굿모닝’, 산삼배양근 추출액을 담은 원기회복 음료 ‘산삼배양근’이다. 동성제약은 ㈜에스엔비디코리아와 건강음료 3종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규모는 총 70만 병이다.

 

대웅제약, 숏 시트콤 'D-오피스' 흥행

대웅제약은 지난 1월 유튜브 숏 시트콤, 'D-오피스(디오피스)' 공개 이후 유튜브 구독자 수가 약 11배 성장했다고 5일 밝혔다.

대웅제약 유튜브 구독자수는 지난해 12월 3500명 수준에서 5일 현재 4만3000명으로 늘었다.

D-오피스는 대웅제약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홍보팀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공감 웹 드라마다. '딱딱하고 보수적일 것 같다'는 제약회사에 대한 편견을 탈피해 2030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 대웅의 유연하고 활기찬 기업문화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GC녹십자, 비맥스 새 TV 광고 온에어

GC녹십자는 자사의 고함량 비타민B 브랜드 '비맥스'의 신규 TV 광고를 방영한다고 5일 밝혔다.

비맥스는 GC녹십자의 일반의약품(OTC) 중에서도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지도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산업정책연구원(IPS)가 주최하는 제8회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3년 연속 비타민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비맥스 신규 TV 광고는 카툰 타입으로 제작해 가독성을 높였다. 합격, 승진을 광고 소재로 삼아 25~45세를 타깃으로 하고, '피로회복 B로회복'이라는 슬로건 하에 역동적인 사운드, 주목도 높은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해 카툰 광고로 제작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