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이효리와 ‘스니커즈 컬렉션’ 화보 공개…인터파크, 5월 황금연휴 맞이 해외숙소 혜택 강화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리복, 이효리와 ‘스니커즈 컬렉션’ 화보 공개…인터파크, 5월 황금연휴 맞이 해외숙소 혜택 강화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4.1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LF의 리복은 앰배서더 이효리와 함께 한 스니커즈 컬렉션 화보를 12일 공개했다. ⓒLF

리복, 이효리와 '스니커즈 컬렉션' 화보 공개

LF가 앰배서더 이효리와 함께 한 리복 스니커즈 컬렉션 화보를 12일 공개했다.

이번 스니커즈 컬렉션 화보는 'Whenever, Wherever Classic'을 테마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고유의 스타일을 가진 두 아이콘의 만남을 조명했다. 시그니처 스니커즈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 등을 총망라해 리복을 대표하는 스니커즈를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리복 관계자는 "시대별 아이코닉한 리복의 스니커즈와 스타일링을 요즘 유행하는 트렌드와 절묘하게 조합해 리복이 재해석하는 현대적인 클래식함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한 시대를 상징하는 아이콘이자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지닌 이효리와 함께 1980년대에서 시작해 2000년대까지 각 시대를 대표하는 리복 고유의 클래식한 감성에 맞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인터파크, 5월 황금연휴 맞이 해외숙소 혜택 강화

인터파크트리플은 인터파크가 5월 황금연휴를 대비해 해외숙소 전용 혜택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인터파크가 보유한 해외숙소 인벤토리를 활용해 전세계 인기 숙소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5메이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마다 최대 50% 할인 쿠폰을, 매주 수요일에는 제휴 카드 전용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또한 5월 연휴 및 여름 휴가 등 성수기에 맞춰 예약 가능한 일본, 동남아, 미주, 유럽 내 인기 리조트 및 호텔을 엄선해 특가에 선보인다.

신세계 메모파리, 성수동에 니치향수 호텔 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메모파리가 다음 달 3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프렌치 호텔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메모 그랜드 호텔'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메모 그랜드 호텔 팝업스토어는 화려하고 감각적인 바로크 양식의 호텔을 연상시키는 외관으로 꾸며져 마치 이국적인 장소로 상상의 여행을 떠나는 듯한 설렘을 자아낸다. 내부는 호텔을 그대로 재현한 로비와 컨시어지, 카지노, 라운지 등으로 공간을 구성해 고객들이 동선을 따라 이동하며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시향존에서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처음 공개하는 '카파도키아 오 드 퍼퓸'을 비롯해 팝업 한정판 향수 4종과 아시아 지역을 겨냥해 출시한 30ml 제품 등을 자유롭게 테스트해볼 수 있다. 간단한 설문을 통해 여행 스타일에 따라 나에게 맞는 향을 추천해주는 향수 카운셀링도 진행된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