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토레타, 에스파 윈터 모델 광고 공개…해태제과, ‘홈런볼 소금우유’ 출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카-콜라 토레타, 에스파 윈터 모델 광고 공개…해태제과, ‘홈런볼 소금우유’ 출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4.1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미지] 코카콜라 톨타 에스파 윈터 이미지 (2)
코카콜라 토레타 모델 에스파 윈터 ⓒ코카-콜라

코카-콜라 토레타, 에스파 윈터 모델 광고 공개

코카-콜라의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브랜드 모델인 에스파 윈터가 직접 부른 ‘토레타!송’이 더해진 새 TV 광고를 15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가벼운 일상, 이온보충 토레타!’라는 콘셉트로, 윈터가 다양한 일상 속에서 토레타로 이온과 수분을 보충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광고 속에서 윈터는 토레타와 함께 운동, 요리, 기타 연주, 강아지 산책 등 다채로운 일상을 즐긴다. 또한 윈터는 토레타의 시그니처 가사와 멜로디로 유명한 ‘토레타송’을 직접 불렀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일상을 가볍게 누리면서 토레타로 매일의 활력을 얻는 모습을 전달하고자 생기발랄한 매력의 윈터와 함께 이번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며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봄여름 시즌을 맞아 토레타로 수분을 보충하며 언제 어디서든 촉촉한 일상을 보내기 바란다”고 했다.

해태제과, ‘홈런볼 소금우유’ 출시

해태제과가 부드러운 슈 과자에 ‘단짠’ 조합이 담긴 ‘홈런볼 소금우유’를 15일 출시한다.

홈런볼 소금우유는 프랑스산 우유가 사용됐으며, 동해산 청정 소금이 더해졌다. 달콤한 우유 크림 속에 짭짤함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게 특징이다.

해태제과는 소금우유를 오리지널 초코맛과 함께 시즌 한정 제품 ‘홈런볼 2MIX’로 선보였지만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상시 판매하기로 했다. 올 프로야구 개막 시기에 맞춘 에디션 제품으로 선보인 홈런볼 2MIX는 2달 판매 분량으로 43만 개를 생산했으나, 10여 일 만에 절반 이상 판매됐다. 

피자헛, 4월 KT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 KT 멤버십 고객을 위해 1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M, L 사이즈 방문 포장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할인 혜택은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적용 가능하다. 원하는 프리미엄 피자를 선택하고 결제 단계에서 KT 멤버십 인증 후 KT 달.달.혜택 탭에 들어가 멤버십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박주영 피자헛 브랜드센터 상무는 “피자헛에 큰 사랑을 보내주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KT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피자헛이 자랑하는 프리미엄 피자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hy, 서울시와 ‘기부하는 건강계단​’ MOU 체결

hy가 지난 12일 서울시와 ‘기부하는 건강계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력으로 hy는 시민들이 건강계단을 이용할 때마다 10원씩 적립한다. 건강계단은 hy와 서울시가 함께 기획한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 설치 10주년을 맞이했다.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맞물려 이용자도 꾸준히 증가했다. 지난 2015년 40만 명에서 지난해 200만 명까지 늘었다. 누적 사용자는 1500만 명에 육박한다. 이용 횟수에 비례해 연 2000만 원까지 모금하는데, 현재까지 누적 기부액은 1억1000만 원이 넘는다. 

김근현 hy 고객중심팀장은 “2014년 서울시와 함께 시작한 참여형 사회공헌활동 기부하는 건강계단이 올해로 운영 10주년을 맞았다”며 “이번 업무협약이 더 많은 시민에게 기부하는 건강계단과 일상 속 쉬운 기부 문화를 알리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