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광고 촬영 사진 공개 '딸 바보 예약'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승기 광고 촬영 사진 공개 '딸 바보 예약'
  • 윤태 기자
  • 승인 2013.01.3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프레인>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사랑스런 눈빛으로 미래 딸바보를 예약한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이승기가 함께 촬영하는 아역 모델들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장면이 담겨 있다. 촬영 중 피자를 함께 먹을 때는 물론 쉬는 시간에도 아역 모델들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 이승기의 훈훈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승기의 아빠미소를 엿볼 수 있는 이번 사진은 이승기가 4년 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 피자헛 TV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승기는 아이들과 함께 피자 두 판이 한 박스에 들어 있는 더블 박스를 맛있게 즐기는 표정 연기로 피자 업계 최장수 모델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치즈가 길게 늘어난 피자를 맛있게 먹는 이승기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아역 모델들의 모습과 피자 삼매경에 빠진 아이들을 기특하게 바라보는 이승기의 미소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 <사진제공=프레인>

이승기와 아역 모델들이 함께 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승기 딸 바보 예약이다" , "아이들을 바라보는 눈빛이 너무 따뜻하다" , "내가 아역 모델이 되고 싶다" 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광고 촬영 관계자는 "이승기가 먼저 마술을 보여주고 장난을 치는 등 아역 모델들과 편안하게 지내 촬영장 분위기가 매우 훈훈했다" 며, "아이들이 이승기를 워낙 잘 따르고 호흡이 잘 맞아 예상보다 촬영이 수월했다" 고 전했다.

한편 이승기의 훈훈한 모습을 엿 볼 수 있는 한국 피자헛 더블박스 CF는 지상파 TV를 통해 2월부터 만날 수 있다. 이승기는 오는 4월 MBC 드라마 '구가의서' 로 브라운관 컴백을 앞두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