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어' 이하늬, '섬세한 표정' 변화로 복잡한 내면 연기 '존재감' UP!
스크롤 이동 상태바
'상어' 이하늬, '섬세한 표정' 변화로 복잡한 내면 연기 '존재감' UP!
  • 윤태 기자
  • 승인 2013.06.11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배우 이하늬가 '상어' 에서 섬세한 표정 변화를 통해 복잡한 내면의 심리 상태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상어' 에서 미스터리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그녀가 복잡한 내면을 심도 있게 그려내 호평을 받고 있는 것.

지난 10일 방송분에서 장영희(이하늬 분)는 아파트 로비에서 한이수(김남길 분)를 발견하자 밝은 미소로 그를 맞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녀는 평소와 다름없이 유쾌한 모습으로 한이수와 대화를 나눴지만, 돌아가는 그의 뒷모습을 대화 나눌 때와는 달리 무거운 표정으로 바라봐 그녀의 정체가 무엇인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하늬는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이 장면에서 차분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표정과 더불어 한이수를 향한 밝은 미소, 그리고 요시무라 준이치로와의 대화를 통해 혼란스러운 감정 등을 자유자재로 표현했다는 평이다.
 
특히 요시무라 준이치로의 신임을 받는 유일한 인물로서 미스터리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그녀를 둘러싼 사건의 전개에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속내를 알 수 없는 장영희의 캐릭터를 탄탄하게 구축해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도 칼끝을 겨누는 남자와 치명적 사랑 앞에 흔들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KBS 2TV 드라마 '상어' 는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