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Mnet '20’s Choice' 안영미-김슬기와 '배드걸' 퍼포먼스 펼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효리 Mnet '20’s Choice' 안영미-김슬기와 '배드걸' 퍼포먼스 펼친다!
  • 윤태 기자
  • 승인 2013.07.1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cj E&M>

2013 가요계에 나쁜 여자 열풍을 몰고 온 국내 최고 섹시퀸 이효리가 Mnet '20’s Choice(이하 20’s 초이스)'에서 이번 앨범의 마지막 무대를 펼친다. 

이효리는 이번 '20’s 초이스' 무대에서 2013년 최고의 화제 곡인 이효리의 5집 타이틀곡 '배드걸(Bad Girls)'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tvN 코리아 에서 유쾌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안영미, 김슬기가 이효리와 함께 무대에 올라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배드걸' 퍼포먼스를 꾸밀 예정이다.

안영미는 이효리의 5집 앨범 수록곡 '미쳐' 피처링에, 김슬기는 타이틀곡 '배드걸'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해 이미 이효리와 환상 호흡을 선보인 바 있어 이들 셋이 보여줄 깜짝 퍼포먼스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효리의 특별한 '배드걸' 무대와 더불어 가수 CL도 출연해 화제의 곡 '나쁜 기집애'를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져 '20’s 초이스' 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올해 '20’s 초이스' 관계자는 "이효리의 이번 무대는 5집활동의 공식적인 마무리 무대로 안영미, 김슬기와 함께 지금까지 봤던 배드걸 무대 중에 최고라고 자부할만한 화끈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며 "이효리의 무대 외에도 올 한해 20대가 무엇에 열광했는지 한눈에 알아 볼 수 있고,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무대를 풍성하게 마련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