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한민국 vs 브라질 친선경기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은행, 대한민국 vs 브라질 친선경기 후원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3.10.10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2 서울에서 브라질과, 10/15 천안에서 말리와의 평가전 타이틀스폰서 참여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한국축구국가대표팀 공식후원은행인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은 12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한국 대 브라질>의 경기의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전에는‘브라질의 신성’네이마르(바르셀로나)를 비롯, 다니알베스(바르셀로나), 다비드 루이스, 오스카르(이상 첼시), 헐크(제니트) 등 세계적인 스타 선수가 대거 출전하는 최강 ‘삼바축구’에 맞서, 대한민국 홍명보호 또한 최정예 멤버를 내세우며 구자철(볼프스부르크), 손흥민(레버쿠젠), 김보경(카디프시티), 이청용(볼튼), 기성용(선더랜드)등이 모두 출전할 것으로 예상돼, 이미 티켓전쟁이 펼쳐지고 있는 등 서울월드컵경기장은 그 어느 때보다 관중의 뜨거운 열기가 가득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날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승용차 1대와 50만원이 적립된‘오!필승코리아적금’통장을 총 6명에게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와 함께, 경기 시작 전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 중인 전 국가대표 송종국의 딸 송지아와 아들 송지욱이 심판에게 경기 공을 전달하는‘하나 매치볼 키즈’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현장 행사가 마련된다.

하나은행은 또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기수단 참가 프로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한 SNS 티켓 제공 이벤트 등을 통한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하나은행은 15일 오후 8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한국 대 말리> 경기에도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해 대한민국 월드컵대표팀을 후원한다.

▲ 하나은행은 축국구가대표팀 친선경기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했다. ⓒ하나은행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