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스노우 썬 팩'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엔제리너스, '스노우 썬 팩'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14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제린스노우, 아메리카노, 썬크림으로 구성
천사다방’ 엔제리너스커피 (대표 조영진)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여름음료 엔제린스노우와 아메리카노, 썬크림 등 3가지 품목을 함께 구성한 ‘스노우 썬 팩’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천사가 내려준 눈처럼 감미롭고 시원한 음료를 뜻하는 ‘엔제린스노우’는 얼음을 분쇄하여 청량감과 시원함을 한층 강화한 엔제리너스커피의 여름 음료 브랜드로, 홍시스무디, 블루베리스무디, 그린티프라페 등 총 11종이다.

‘스노우 썬 팩’은 엔제린스노우 음료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고, 단품 구입시 보다 약30% 저렴한 1만1000원(스몰 사이즈 기준)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최근 기온이 높아지면서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여름음료들의 매출이 올라가고 있다” 며 “‘엔제린스노우’는 홍시, 블루베리 등 웰빙 재료를 비롯해 소비자 입맛에 맞춰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 여름철 자칫 떨어지기 쉬운 기력을 보강하는 것은 물론 더위를 한번에 날릴 수 있어 여름 나기에 ‘일석이조’인 제품”라고 전했다.

또한 엔제리너스커피는 롯데카드로 결제하여 음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트로베리필드1개를 증정하며, 엔제린스노우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더불어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