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Good Change 家家戶戶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손보, ‘Good Change 家家戶戶 캠페인’ 실시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5.07.0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KB손해보험은 고객을 방문해 새로운 사명을 홍보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Good Change 家家戶戶(가가호호) 캠페인’을 9월까지 진행한다.ⓒ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고객을 방문해 새로운 사명을 홍보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Good Change 家家戶戶(가가호호) 캠페인’을 9월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家家戶戶 캠페인’은 KB손보 가입 고객을 담당 설계사가 직접 방문하는 감사 캠페인이다.

‘Good Change’라는 타이틀로 9월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사명 변경에 따른 신규 증권 교체와 사은품 전달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 출발을 알린다. 더불어 기존 보험 계약의 보장 내역을 점검해주는 보장자산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 방문도 함께 이뤄진다. 우수고객으로 선정된 5500명에게는 사명 변경 안내가 담긴 감사 인사장과 함께 슈퍼푸드 세트, 견과일, 완도 청정미역 등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