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고객과 함께하는 ‘소나무 식수 행사’ 전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파, 고객과 함께하는 ‘소나무 식수 행사’ 전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0.24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지난 22일 충북 월악산 국립공원에서 고객 40명과 함께 ‘네파와 월악산국립공원이 함께 하는 소나무 식수 행사’를 진행했다. ⓒ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지난 22일 충북 월악산 국립공원에서 고객 40명과 함께 ‘네파와 월악산국립공원이 함께 하는 소나무 식수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네파의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활동 차원으로 소나무 복원 사업 프로젝트를 통해 자연의 소중한 가치를 전달하고 자연 환경 보호와 아웃도어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홈페이지 사전 이벤트를 통해 모집된 40명의 네파 고객들은 월악산국립공원에서 200그루의 소나무를 직접 심었다. 특히 고객들은 소나무 수목표찰에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특별한 소나무를 기증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네파 고객들은 소나무 식수 행사 후에 월악산 생태관광의 일환으로 월악산국립공원 사문리 자연관찰로 트레킹과 단양팔경 관광, 충주호 유람선 투어를 통해 단풍 절경지로 꼽히는 월악산 일대를 오감으로 체험하며 가을 산과 호수의 정취를 만끽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상무는 “네파는 자연을 지키고 보호하며 자연과 함께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로서 자연 환경 보호를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나무 식수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네파는 지난해 9월 말 국립공원관리공단과 국립공원의 자연 생태계 보호와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맺고, 경주국립공원에서 소나무 후원 및 식수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